(삼국지 전략판) 시즌 6 비주류 손능장 조관손 초령좌 습방관
손능장
강공 무모
서량 낙봉
숨계 귀힘
초령좌
유혹 혼싸
좌우 사명
백마 무봉
여령기 고유가 터지면 이기고
안터지면 쓸린다.
아마 정규는
유혹 ??
적함 일제
관상 무봉
나름 좋아하는 조합
적함 천무
다리 서량
강공 무모
초선 이후로는 확실히 관은병도 별로다
혼백 관상
태평 청주
기형 다리
습갈이 왜 쓰레기인지 알게된
테스트
고유 전법으로는 거의 탑티어인
방통 관우를 즉발로 바꾸는 지휘를 들고 있지만
관우 방통의 뒤출과 꼬이면 사실상 없는 전법이 되어 버려서
쓸모가 없다.
1~2번 터질거 5턴안에 3~4번 터지는게 아니기 때문에
불안정성만 늘어나고
밸런스가 거의 안 맞는다고 보면 될듯
차라리 즉발기 들고 있는
법정이나 정욱, 장각이 더 잘 어울리는거 같다.
어째든 확률게임에서 액티브 강제 발동은 메리트가 있다.
다만 턴있는 고유는 정말 언밸런스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