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MMORPG 나이트 크로우 신규 지역 및 클래스 체인지 출시

위메이드의 나이트 크로우가 오픈한지 어느새 100일이 지났다. 오픈 이후 유저들의 피드백의 빠른 반영과 함께 나날이 성장해가고 있는 나이트 크로우가 이번에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하였다. 천장이 보다 높아지면서 유저들로 하여금 도전 의식을 불타오르게 만든 이번 신규 업데이트 내용은 과연 어떤 것이 있을까.

이번 신규 업데이트의 핵심은 바로 신규 지역 출시이다. 트로네텔이라는 이름의 이 신규 지역은 마치 설국이라는 느낌을 주는 듯했다. 한창 더운 여름에 이렇게 시원하다 못해 추운 느낌을 주는 이번 신규 지역을 통해서 나이트 크로우를 즐기는 유저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줄 수 있었다.

트로네텔을 한번 살펴보면 필드 레벨이 50 레벨 이상으로 분배되어 있다. 기본적으로 메인 퀘스트 47장인 휴식을 완료하게 된다면 이어지는 메인 퀘스트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밸런싱 조절을 위해서 이러한 레벨 설정을 진행한 것으로 보인다. 레벨 난이도가 너무 높은 것 아닌가? 라고 생각할 수 있다. 하지만 나이트 크로우가 레벨 업이 어려운 게임이라고 단정 지을 수는 없는 게임인데다가 후술할 이벤트 및 보상이 너무 좋기 때문에 꾸준히 레벨링을 진행하다 보면 금방 신규 지역인 트로네텔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이번 트로네텔이 관심을 받는 이유는 바로 드롭 아이템이 상당히 매력적이라는 점이다. 기본적으로 희귀 등급의 장비를 드롭하기 때문에 유저들에게 스펙업에는 더할 나위 없는 좋은 지역이라고 할 수 있겠다. 메인 47장까지 밀기 힘든 분이라면 외전 퀘스트를 메인 29장까지만 클리어하면 이 지역에서 사냥 정도는 가능하기에 더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 아닐까.

신규 지역이 등장했으니 스펙업 요소 역시 빠질 수 없겠다. 바로 신규 장신구인 견장이 새롭게 등장했다. 명중 등 게임 내 캐릭터의 다양한 수치를 올려주는 견장인데 이 견장은 트로네텔에서 수급할 수도 있다. 견장을 바로 구하지 못한다면 트로네텔에서 견장 제작에 필요한 재료들을 수급할 수 있기 때문에 견장 수급에 너무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 것이 좋겠다. 이번 견장은 희귀 등급까지 출시하였으며 모두 사냥에 필요한 능력치를 올려주기 때문에 빠른 육성이 정말 중요한 타이밍이다.

신규 지역 출시에 맞춰 새롭게 공개된 부분이 하나 있는데 바로 클래스 체인지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 기존 클래스가 맘에 안 들었던 유저들이라면 이번 기회에 클래스 체인지를 한번 시도해 보면 좋을 것이다.

다만 클래스 체인지를 진행할 때 몇 가지 주의 사항이 있다. 우선 50레벨 이상의 2차 전직을 진행한 유저들만 참여가 가능하다. 그리고 교체 가능한 아이템 및 교체 불가한 아이템을 공지했는데 중요 포인트로 무기 외형은 영웅 등급 이상에 최대 3개까지만 교체가 가능하는 등 다양한 세부 사항이 있다. 이 내용들을 확인하고 클래스 체인지에 관심이 있는 유저들이라면 상점에서 50 다이아를 주고 클래스 체인지를 진행하면 될 것이다.

이 외에도 업데이트된 부분은 바로 마력 주입이 2페이지가 추가되었다. 마력 별빛 결정을 소비하여 주입할 수 있다. 이 마력 별빛 결정은 새롭게 업데이트된 트로네텔 일일 퀘스트 완료 시 지급되는 눈꽃 송이 10개와 5,000 골드로 제작하거나 후술할 출석 이벤트를 통해서 빠르게 수급할 수 있으니 마력 주입으로 스펙업을 해보길 추천한다.

앞서 언급하였듯 현재 출석 이벤트를 통해서 마력 별빛 결정 등을 얻을 수 있다. 여기에 지난 100일 이벤트 당시 진행했던 축하 출석 이벤트와 Citius 레벨업 14일 출석 이벤트 역시 진행 중이기에 출석을 통한 스펙업을 해보길 추천한다.

언리얼5로 창조한 극사실적 세상! 나이트 크로우, 지금 다운로드 받으세요.

nightcro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