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삐딱구리(Croagunk) 스포트라이트 시간 가이드

포켓몬고의 삐딱구리 스포트라이트 시간 동안 트레이너는 상당한 XP 부스트를 받고 반짝이는 삐딱구리(Croagunk)를 만날 확률이 높아집니다.

포켓몬고 의 2022년 11월 스포트라이트 아워에 등장한 5개의 포켓 몬스터 중 하나 는 Sinnoh의 독 및 격투형 이족 개구리인 Croagunk입니다. 특히, 트레이너는 현지 시간으로 11월 8일 화요일 오후 6시부터 7시까지 Croagunk Wild Encounters의 급증에 직면하게 됩니다. 이전 Spotlight Hour에 참여한 적이 있는 사람은 이 한 시간 동안 수십 마리의 삐딱구리가 개인의 위치 주위에 포켓몬고 에 나타납니다 . 아바타가 움직이거나 서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나타납니다. 결과적으로 라이브 이벤트는 이 포켓 몬스터 종의 대량을 잡을 수있는 좋은 시간입니다.

포켓몬고 에서 삐딱구리 스포트라이트 시간을 준비하는 가장 좋은 방법 은 가능한 한 많은 Poké Ball 변형을 축적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미 크로아궁을 보유하고 있거나 진화한 형태인 톡시크로크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이러한 준비가 불필요하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결국 Croagunk는 Pikachu 또는 Eevee와 같은 다른 포켓몬에 비해 많이 찾는 포켓몬이 아닙니다. 그러나 트레이너가 추가 포켓볼 수집을 고려해야 하는 이유는 더 많은 크로아덩크를 수집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스포트라이트 아워의 보너스인 "포켓몬을 잡기 위한 x2 XP"입니다.

포켓몬고에서 삐딱구리 스포트라이트 시간을 준비하는 방법

커뮤니티가 운영하는 포켓몬고 허브에 따르면 삐딱구리 스포트라이트 시간에는 포켓몬고에서 포켓몬스터를 성공적으로 포획 할 때 받는 XP의 양을 두 배로 늘리는 보너스가 있습니다. 생물을 잡을 때 받는 경험은 캐치 XP라고도 하며 트레이너가 캐릭터를 레벨링하는 주요 방법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짧은 기간 동안이라도 XP 부스트를 받는 것은 포켓몬고 트레이너 로 레벨을 올리려는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레벨은 야생에서 발견되는 포켓몬의 CP 스탯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레벨링이 중요합니다. 높은 레벨을 가진 사람들은 높은 CP 포켓 몬스터를 만날 가능성이 훨씬 더 높습니다.

따라서 포켓몬고 의 Croagunk의 Spotlight Hour는 플레이어가 많은 이족 보행을 하는 Sinnoh 개구리를 포획하면서 XP 획득을 크게 높일 수 있는 적절한 순간을 제공합니다. 또한 Croagunk는 이 시간 동안 Shiny가 될 수 있으며 이는 포켓몬고의 와일트 엔카운터 부스트의 결과로 Shiny 생성률이 증가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Shiny Croagunk와 표준 형태의 주요 차이점은 네이비 블루 양서류 피부가 밝은 청록색 톤을 얻는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트레이너는 Shiny Croagunk를 잡을 수 있는 기회와 포켓몬고에서 자신의 레벨을 크게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위해 Croagunk Spotlight Hour에 참여하는 것이 좋습니다 .

#포켓몬고 #삐딱구리 #스포트라이트시간 #가이드 #준비방법 #컴초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