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포세이돈 R-T 캐릭터 스킨 멋진 폭발인데 난 없다

어제 브롤스타즈에 신규 스킨인 포세이돈 R-T가 등장을 했습니다. 처음엔 생김새만 봤을 땐 칼인 줄 알았는데 R-T더군요. 그래서 저도 구매하고 싶은 마음에 상점으로 바로 달려가주었는데요.

상점에 들어가서 아무리 찾아봐도 포세이돈 R-T가 안 보이는 겁니다. 어라?? 이상하다? 왜 없지? 버그인가? 나만 그런가? 하고 보는데 특별 상품으로 R-T가 보이더군요. 그래서 눌러보니 279보석에 판매하고 있었던 것입니다.

알고 보니 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R-T가 없었던 것이었죠. 예전이라면 이런 일이 없었겠지만 상자깡이 사라진 이후 몇 년을 안했더니 이렇게 없는 브롤러가 많네요. R-T 또한 없었기 때문에 포세이돈 R-T가 없었던 것이죠.

그래서 R-T를 눌러서 옷장에 들어가 포세이돈 R-T를 구경해 주었어요. 참고로 포세이돈은 바다의 신이며 그의 힘을 상징하는 것은 삼지창으로 바다에 파도를 일으키거나 대지에 지진을 일으키며 하천과 샘을 솟아나게 한다.라고 지식백과에 나와 있습니다.

이반 R-T와 포세이돈 R-T의 외형입니다. 엄청난 차이가 보이죠? 앞서도 말했지만 저는 처음에 칼인 줄 알았습니다. ㅋㅋ 그리고 어떻게 보면 징그럽게 생긴 거 같기도 하고. 귀여운 면이 많은 R-T인데 외계 생물처럼 보이기도 하네요 ㅋㅋ 원시 부족장 같기도 하고

R-T의 일반 공격 표적 설정입니다. 포세이돈 R-T와 많은 차이를 보이죠? 포세이돈이기 때문에 삼지창 던지는 모습이 매력적이게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특수 공격인 숨바꼭질이 저는 마음에 드는데요. 공격 시 보이는 모습이 시원시원하니 더운 여름에 너무도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파도가 치는 듯한 느낌!! 좋네요. R-T가 없어서 구경만 해야 하는 게 아쉽지만 R-T 장인 분들이라면 이번 포세이돈 R-T 관심 가져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