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프라시아 전기' 신규 업데이트 발표
프라시아 전기 3차 주둔지 오픈 [사진=넥슨코리아]
넥슨코리아(이하 넥슨)가 MMORPG ‘프라시아 전기’의 3차 거점전을 14일에 공개한다.
프라시아 전기는 넥슨의 MMORPG 게임으로, 자유도 높은 시스템과 몰입도 높은 스토리에 호평을 받았다.
넥슨은 프라시아 전기 3차 주둔지 공개를 기념하며 21일까지 게임 내 결사원들의 결속력을 다지는 ‘3차 주둔지 탈환 제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3차 거점전을 오픈하는 14일부터 21일까지 거점전 참여, 거점전에서 적 처치, 장비 마법부여 등 미션을 수행하면 빠른 성장이 가능한 ‘경험치 영약Ⅰ’, 결사 성장 재화 ‘루비’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어 21일 오후 11시 기준으로 거점을 보유한 결사는 2주간 캐릭터 능력치가 상승하는 아이템 ‘승리의 인장Ⅰ’, ‘고급 탈것 소환(11회)’, ‘고급 형상 소환(11회)’ 등 최종 점령 보상을 얻는다.
이번에 열리는 거점은 ‘은빛장원’, ‘소금 벌판’, ‘토룡곡’, ‘모래칼날’ 등 총 네 개의 주둔지다. 거점을 소유하고 있는 엘프를 처치하여 탈환할 수 있다.
아울러 넥슨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직조공의 따뜻한 제안’ 이벤트를 31일까지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매주 일정한 미션을 수행해 다양한 능력치 향상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다.
출처 : 넥슨 보도자료 5월 10일자
한국잡지교육원 취재기자 24기 한정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