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탕특공대 챕터6 공략 무과금 클리어! 무기 추천은?

모바일 게임 공략

탕탕특공대 챕터6

안녕하세요. 다양한 게임 공략을 알려드리는 꿈의왈츠입니다.

요즘 탕탕특공대에 매우 빠져있는데요. 정말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 정신없이 플레이하는 것 같습니다.

사실 약 3만원 정도 과금을 하면 S등급 엘리트장비 빛을쫓는자 무기를 획득할 수 있어서 초반에 쉽게 플레이가 가능하지만, 저는 무과금으로 플레이하는 것이 목표였기 때문에 과금을 하지않고 그냥 플레이를 하고 있습니다.

그러다가 가장 먼저 어려움을 느낀 것이 바로 챕터6 였어요.

엄청 몰려오는 돼지가 매우 단단해서 10분이 지나가면 빠져나갈 곳이 없어 죽더라고요.

처음에는 보스전을 위해 쿠나이를 착용하고 진행을 했었는데 보스전이 문제가 아니라 몰려오는 돼지가 문제더라고요.

그래서 카타나를 착용하고 진행했습니다.

저는 카타나를 엘리트까지 올려서 사용하고 있으며, 만약 카타나가 없다면 야구방망이를 사용하면 좋습니다.

다음 스킬은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것은 로켓발사기, 드릴, 축구공, 벽돌, 번개발사기 입니다.

수호자도 괜찮은데 수호자 딜량이 그렇제 좋지 못해서 몰려오는 돼지들을 처리하기에는 좀 힘들더라고요.

저는 좋은 선택지가 없어서 A형 드론도 가져간 모습.

B형드론까지 모아서 파괴자를 만드는 것도 나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보스전은 무리하게 딜링을 하려하지말고, 로켓발사기나 벽돌을 활용하여 천천히 데미지를 넣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천천히 시계반대방향으로 돌면서 탄막 피해주시길 바라요.

도는 방향은 상관없는데, 수호자를 가셨다면, 시계반대방향으로 돌아주시는 것이 좀 더 많은 데미지를 넣을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 조합해야하는 스킬은 저처럼 카타나를 가셨다면 악마의 검, 또는 야구방망이 조합을 추천드리며, 그 다음은 천둥배터리 또는 덤벨을 추천드립니다.

그 외에는 드릴샷, 축구공도 괜찮습니다.

부메랑을 사용하시는 분들도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꾸준히 움직여주는 것이 좋더라고요.

한 곳에 머물러 있으면 돼지들에게 쉽게 둘러쌓이게 됩니다. 돌아다니면서계속 한 곳을 노려서 뚫고 나가서 딜링을 하는 방향으로 무빙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번개발사기 만렙을 찍으면 확실히 다가오는 돼지들이 좀 줄어드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보스전도 번개발사기와 로켓발사기가 지속적으로 딜링을 하기 때문에 쿠나이가 없어도 무난하게 클리어가 가능합니다.

덤벨과 상어부리포가 확실히 몰려오는 돼지를 억제시키는데 효과적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어느정도 조합을 짜셨다면, 운동화로 이동속도를 챙겨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마지막 보스전에서 이동속도가 어느정도 중요하기 때문에 챙겨주시면 좋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보스, 포식자 군주.

패턴은 상당히 간단한데, 빠르게 달려오는 것이 연속으로 3번 날아옵니다. 이게 조금 빨라서 이속이 느리면 피하기가 어려울 수 있는데요.

보스가 날라오는 패턴은 좌우로 움직이면 좀 쉽게 피할 수 있어요. 다만 맞으면 아프니까ㅠ.ㅠ

지금까지 탕탕특공대 챕터6 공략 무과금 클리어 무기 추천을 알려드렸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