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커뮤니티데이 최신버전!
<포켓몬고 커뮤니티데이>에 대해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매번 새로운 달이 찾아올 때면, 게임을 플레이 하는 과정에 있어 한번 씩 이벤트를 열어주고 있기 때문에 혹시라도 모르시는 분들은 오늘부터 알아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지금 포스팅 기준으로는 11월인데, 12월 같이 마지막 달에는 더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주고 있으니 틈틈이 공지사항을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또한, 대체적으로 커뮤니티데이는 주말이 아닌 평일을 중심으로 이뤄지고 있는데요. 때문에 평일에 틈틈이 포고 접속을 하시면 지속적으로 혜택을 누릴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혹은 알림(푸쉬)를 꺼두지 않으면 지속적으로 알려줄거예요.
커뮤니티데이는 대체적으로 평일에 나타난다고 말했지만, 그 전에 포고 공식사이트에서 소식을 전해 받을 수 있습니다. 때문에 혹시라도 포켓몬고에 진심이신 분들은 나이언틱의 공식사이트를 즐겨찾기 해두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대체적으로 이벤트를 하게 되면, 스티커도 같이 제공해주고 있다는 걸 확인할 수 있는데요. 디자인도 예쁘고 뭔가 보고만 있어도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아요. 그래서 많이들 참여하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특히 희귀한 포켓몬이 등장하는 순간에는 더더욱 많은 플레이어들이 참여하는 것 같아요. 그 이유는, 실제로 미뇽 같은 경우는 야생에서 만나는 게 상당히 어렵기 때문에 만나게 되면 어떻게든 포획하고 싶은 생각이 들거든요. 그런데 이렇게 잡을 수 있게끔 기회를 제공해주니까 넘 좋지 않나 싶습니다.
모노두도 동일합니다. 희귀한 포켓몬을 많이 잡을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지만, 여기서 2가지의 장점이 더 있습니다. 하나는, 이로치 (색이 다른) 포켓몬을 만날 수 있다는 점과 다른 또 하나는 사탕수급을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게임을 플레이 하실 때, 커뮤니티데이 에는 별의 조각을 사용하여 이득을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은 사용하여 길면 2시간 짧으면 1시간이라는 기회에 팍팍, 잡으시면 좋거든요.
때문에 미리미리 몬스터볼 및 아이템을 미리 준비해두시는 것도 중요합니다. 그것이 포켓몬고를 플레이 하는 과정에 있어 중요한 핵심 포인트라 할 수 있거든요. 어떻게 보면 핫타임 같은 거라 할 수 있겠습니다.
커뮤니티데이는 틈틈이 찾아오고 있습니다. 1달 기준으로 3~4번 정도 찾아온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이 과정에서 내가 만나고 싶은 포켓몬, 잡고 싶었던 포켓몬을 꼭 잡으셔서 많은 이득을 취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공지 같은 경우는 미리미리 알려주니깐, 아까 알려드린 것처럼 즐겨찾기를 해두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아닐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