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M’, 첫 오프라인 쇼케이스에서 어떤 발표있었나

메이플스토리m 미드나이트 쇼케이스 / 넥슨

올해로 8주년을 맞은 ‘메이플스토리M’의 첫 번째 오프라인 쇼케이스가 6월 23일 광명 에이벡스스튜디오에서 진행됐다.

이번 쇼케이스에 대해 김현승 디렉터는 “이번 행사를 찾아주신 많은 용사님들과 온라인으로 시청 중인 용사님에게 감사드린다”고 인사한 후 “이번 행사의 부제인 미드나이트는 자정이라는 시간대로 하루가 끝나고 새로운 하루가 시작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같은 의미로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메이플스토리M’이 한 페이지를 끝마치고 새로운 시작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레벨업 하고 싶다고? 이번 기회를 놓치면 후회한다

이번 2024 여름 ‘메이플스토리M;은 성장 경험을 다듬는 체질 개선을 목표로 한다. 6월 27일 예정된 업데이트에서 성장과 관련한 여러 개선 사항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171레벨부터 270레벨까지 필요 경험치를 최대 70%까지 단축하고 기본 경험치 획득량과 아케인포스 필드의 경험치를 크게 상향하여 레벨 업에 필요한 시간을 단축시킨다. 특히 빠른 성장을 위해 신규 경험치 던전 에르다의 숲이 추가된다. 고레벨 성장을 가속해 주는 던전으로 230레벨부터 입장 가능하다. 기억의 숲을 충전하고 던전에 입장하면 버프가 지속되는 동안 많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 기억의 숲 최대 충전 시간은 900분이다.

빠른 레벨업을 위해 경험치 70% 단축을!

신규 던전 에르다의 숲

200레벨 이하의 신규 및 복귀 유저를 위해 200레벨 달성을 도와줄 ‘메이플M 버닝 플러스’도 진행된다. 3레벨부터 200레벨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계정내 1회 캐릭터에게 3~100레벨까지 버닝 효과가 적용된다. 또한 일일 임무, 일일 콘텐츠 클리어시 보상 경험치가 150%까지 상승하며 경험치 획득량도 기존 40%에서 80%로 상향된다. 또한 버닝이 지정된 캐릭터에게도 성장의 비약을 사용할 수 있다.

4번째 시즌을 맞는 모두의 성장 지원은 특정 시점에 생성한 캐릭터만 보상 획득이 가능했던 시즌 3와는 달리 4번째 시즌은 캐릭터 성장 시점과 무관하게 누구나 모두의 성장 지원 이용이 가능하다. 특히 180레벨부터 220레벨까지 지원하는 모두의 성장 지원 플러스도 진행된다.

메이플M 버닝 플러스

시즌 3 모두의 성장 지원은

[전체기사보기]

https://www.gamey.kr/news/articleView.html?idxno=3008916

올해로 8주년을 맞은 ‘메이플스토리M’의 첫 번째 오프라인 쇼케이스가 6월 23일 광명 에이벡스스튜디오에서 진행됐다.이번 쇼케이스에 대해 김현승 디렉터는 “이번 행사를 찾아주신 많은 용사님들과 온라인으...

www.game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