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4.1 후반부 라이오슬리/벤티 픽업, 10월 후반 나선 비경

원신 4.1 후반부 픽업

10/17(화) 원신 4.1 버전도 벌써 절반이 지나갔어요. 픽업이 바뀐 순간은 곧 버전의 절반이 흘렀다는 거. 원신 4.1 버전 전반부 느비예트/호두 픽업이 끝나고 후반부로 접어들면서 라이오슬리/벤티 픽업이 시작됐습니다. 4성은 도리, 토마, 중운이네요. 무기는 법구 현금 흐름 감독과 종말 탄식의 노래.

라이오슬리도 스토리를 보고 나니 꽤 흥미가 가는 장신 남캐인데, 다음 버전 푸리나를 준비해야 하기에 라이오슬리는 넘겨야겠습니다. 아직 느비예트도 육성을 다 못했고요.(특성 올리기 위한 이색 결정석 파밍 귀찮...)

픽업은 건너뛰겠지만, 솜씨 시험 캐릭터 체험으로 맛봐야겠죠.

라이오슬리는 얼음 법구 캐릭터로 전투 모션은 시카노인 헤이조와 같이 주먹으로 공격하는 격투 같은 전투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E 스킬을 켜면 평타가 얼음으로 바뀌면서 펀치펀치 퍽퍽 날리며 플레이 재미는 무난한 듯?

라이오슬리 출시와 함께 전설 임무 '케르베로스의 장 제1막'도 열렸어요. 마신 임무 제4장 제4막 완료했다면 해금 가능!

전설 임무 열쇠는 넘치기에 일단 해금부터 하고 봅니다. 전설임무는 역시 메로피드 요새부터 시작하네요.

23년 10월 후반기 나선 비경

매월 1일과 16일은 나선 비경이 초기화되는 날 귀찮귀찮. 강공격 명중 후, 강공격의 원소 피해 또는 물리 피해 타입에 따라 해당 원소/물리 피해 보너스를 주는 느비예트 보너스가 연장되네요.

1번방

1번방 상반부는 지난번과 동일하게 천년 묵은 진주 기린 필드 보스가 나옵니다.

하반부는 수계 늑대 무리가 먼저 나오고, 이어서 불 란란루 3마리가 나옵니다. 좀 따로 퍼져 있어서 귀찮았네요.

2번방

2번방 상반부는 전과 동일하게 심해 도마뱀 2마리 나오고, 이어서 폰타인 건설 타입 장치와 제압 특화 타입 한 쌍이 나옵니다.

2번방 하반부는 코펠리아의 장송 바람으로 무난무난

3번방

3번방 상반부는 거울의 여인이 먼저 나오고, 우인단 심부름꾼 바람 속성 2명 나옵니다. 심부름꾼 둘이 퍼져 있어서 모이기까지 조금 시간을 깎아먹어서 하반부 때 조금 시간이 아슬아슬했습니다.

3번방 하반부는 브레게 프로토타입 필드 보스가 나옵니다.

1번방 하반부 빼고는 다 같았던 거 같은데 별 어려움은 없이 12층 36별 완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