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층암거연 · 지하 광구, 월드 임무: 타향에서 길을 잃은 자 3일차

해당 월드 임무는 퀘스트가 아닌, 후일담 같은 느낌이라서 맵 정보 게시판에 분류되었습니다.

타향에서 길을 잃은 자를 시작할 수 있는 자세한 방법은 아래의 포스팅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장소

카타리나가 2일차에 말했듯이 어디로 떠난다면서 사라졌습니다. 거.. 상태 안 좋아보이는데 걱정입니다. 그래서 2일차에 니콜라이의 흔적을 발견할 수 있었던 곳의 근처를 뒤져봤는데, 흔적을 찾았습니다.

해당 위치로 가보면 지금까지 해당 위치에 있지 않았던 암흑갑주가 스폰되어 있습니다. 벌써부터 불안합니다.

니콜라이 하사의 편지까지 있습니다. 암흑 갑주를 바로 처치하고 편지를 확인해봅시다.

?

? 한국어에서는 편지 내용이 오류인지 편지 내용이 나와있지 않다네요. 영문으로는 편지의 내용이 표기되어 있다고 합니다. 영문 내용으로는 그저 카타리나의 동생인 니콜라이가 자신의 안부를 전하는 내용 밖에 없습니다. 다음 날과 연결될만한 내용이 없네요.

그리고 편지를 발견하고 다른 곳으로 다녀오면 편지가 없어져 있습니다. 이를 보아 이렇게 퀘스트의 내용이 마무리된 듯 합니다. 편지가 있던 장소에 암흑 갑주가 있었던 것을 보아, 카타리나는 암흑 갑주에게 살해 당했다는 것으로 추측이 될 수 있겠습니다. 뭔가 찝찝해지네요. 요즘 원신이 이나즈마 이후로 월드 임무의 스토리도 암울해지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