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미르M 동접자 지속 증가 20만 넘었다. 나이트 크로우 기대작
*해당 포스팅은 매수, 매도 추천글이 아니며 단순 정보글입니다.
미르M 동접자 20만 돌파
미르4 동반 상승중 30만 돌파
위메이드에서 만든 미르M이 한국에서 블록체인을 입히지 않은 게임으로 출시가 되었지만 8방향 그리드 방식으로 이전 리니지와 비슷한 움직음을 가지고 출시가 되었으며 배경은 고정된 방향으로 되어 있는 방식이다.
미르의 후속작이라는 점을 강조하기 위해서 미르M은 이전 미르에 바탕을 둔 것이 많았으며 이러한 점에서 많은 유저들이 게임이 후행한 것 아니냐는 말이 많이 나올 정도로 비난을 많이 받았으며 블록체인으로 나와도 게임이 재미가 없기 때문에 사용자가 많치 않아 걱정이 된다는 반응이 많았다.
하지만 그러한 부정적인 시각에도 불구하고 미르4의 동접자는 점점 늘어나기 시작했으며 현재 20만을 넘어서는 동접자를 기록하고 있기도 하다. 특히 주목받는 점은 20년 11월에 게임으로 출시되었으며 21년에 블록체인 게임으로 등장하였던 게임이 30만을 다시 돌파한 것이다.
게임이 통상적으로 2년을 넘기기 어렵지만 블록체인 게임으로 등장한 미르4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과 함께 많은 유저들이 동접자도 몰려서 30만 동점자를 기록하고 있다. 이것은 게임도 게임이지만 전세계를 대상으로 하기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
위믹스에 온보딩 되어 있는 게임드의 유저수가 53만명 이상이며 상당수는 미르 계열에 집중되어 있는 모습이다. 4월부터 나오는 나이트 크로우는 최초로 언리얼5 기술을 도입하여 출시하는 게임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전에 미르4로 주가 및 위믹스 가격을 견인 했던 것과 같은 양상이 벌어질지는 두고 봐야 할 것 같다.
나이트크로우
코인 투자에 관심 있으신 분들이 읽어보면 좋을 글
제가 코인을 시작한 후 느낀 것은 돈을 버는
세력들과, 고래들 돈을 잃는 코린이, 개미들의 차이점은 매수 매도 타이밍인데요
돈을 버는 사람들은 조정이 끝난 후 횡보할 때 코인을 삽니다.
그렇지만 대다수는 상승장이 끝난 후 훅 하는 마음에 매수해 손해를 보죠.
저는 그 이유를 시드의 차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만약 시드가 충분하다면 욕심을 버리고
안정적이게 상승장만 노려 수익을 볼 수 있을 텐데 말이죠.
투자로 부자가 되고 싶다면 한번 읽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꿈에 그리던 공기업에 입사했지만 현실은 달랐다. 마지막 기회라 하고 받은 대출까지 모두 날렸다. 하지만 ...
blog.koreamobilegam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