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디셈버 액트7 최종보스 대주교 마지스 클리어 원딜 영상
한동안 플레이 하지 못했던, 아니 독법사를 새로 키우느라 진전이 되지 않았던 액트7 막보 도전기.
슬슬 성장에 대한 정체가 오기도 했고 물리궁수가 썩 좋은 것 같지 않다는 생각이 들어서 딴 길로 잠시 빠져 있었습니다 ㅎㅎ;
고렙에선 모르겠는데 중렙에서는 확실히 소환물 유무가 엄청 중요합니다.
더미가 있어야 생존 확률이나 딜 넣는 시간을 벌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궁수는 쇠뇌를 사용하긴 하는데 이게 고정형이고 소환물보다 어그로가 덜 끌리는 것 같아서 보스전에서 특히 유용하지가 않습니다 ㅠㅠ
독법사를 렙31까지 키우고 있는데 진짜 궁수보다 훨씬 안 죽고 엄청 편하게 하고 있어요.
데미지도 물리뎀보다 잘 나오는 거 같고... 그래도 렙 56까지 키워놨는데 레이드도 할 겸 액트 진행을 해봤습니다.
액트7 막보이자 끝판왕인 대주교 마지스는 패턴이 그리 어렵지는 않은데, 즉사시키는 기술이 아주 짜증납니다.
기를 모았다가 힘껏 내던지는 작살창이랑 빨아당기고 광역 즉사기를 넣는 2가지가 있습니다.
<< 마지스의 공격패턴 >>
1. 소리와 함께 5개의 거대한 구체 발사. 더미로 막으면서 딜 넣는 최적의 시간.
2. 다연발 화살. 이것도 더미로 몸빵.
3. 화염방사기나 주변 쿵쾅쿵쾅. 그냥 멀리 피하세요 ㅋㅋ
4. 기 모았다가 불화살. 가만히 있으면 잘 안 맞습니다.
5. 불화살 쓰고 나서 광역 휠윈드. 붙어 있는 상태면 바로 즉사하기 때문에 떨어져야 합니다.
6. 피 60% 가까이 되면 공격 패턴이 바뀌면서 3개의 창살 날리고, 1개의 즉사 창살 날림.
7. 피 50%가 되면 플레이어 근처로 텔포 후 수 초간 끌어당기고서 광역 즉사기 발동. <------- 제일 짜증
---- 공략을 보니깐 3번 끌어당기고 나서 바로 텔포로 벗어나면 피할 수 있다고 하네요. 그냥 마지막 딜 넣는 순간에만 잘 피하면 되는 듯.
8. 낫 돌리면서 쫓아오기.
즉사기 때문에 계속 죽어서 몇번을 트라이 하다가 결국엔 너무 짜증나서 부활주문서 1번 사용해서 클리어 했습니다 -_ㅜ
최대한 부활 아낄려고 했는데... 컨트롤이 아주 버벅거리네요. 스무스하게 움직이고 싶은데 컴퓨터가 별로여서 그런가, 자꾸 끊기는 느낌이 들어요.
그리고 이번에 제대로 느낀 건데,
회피기로 사용되는 "구르기" 이거 진짜 개쓰레기.
도약공격이나 텔레포트는 사용거리가 긴 편인데, 구르기는 너무 짧아서 보스 빨아당기는 구역을 2번 이상 써도 벗어나질 못합니다...
진짜 패턴 어느 정도 익혀서 미리 벗어나려고 하는데도 자꾸 끌려 들어가 죽으니깐 넘 빡쳤어요 ㅠㅠㅋㅋㅋㅋ
회피기는 텔레포트가 진리인듯.
구르기 쓰고서 회피율이 상승해서 민첩을 올리는 궁수에게 도움이 되긴 하지만, 이런 경우에는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네요.
여튼 액트7 최종보스인 대주교 마지스를 잡고서 다시 액트3 배경이었던 정글로 다시 돌아갑니다.
첨엔 액트5 이후로 새로운 지역을 돌아다니는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기존 지역 재탕이네요 ㅎㅎㅎ
마지스여 안녕~~~
이제 새로운 액트8 시작입니다. 언디셈버의 세계로 고고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