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탕특공대 한여름의 파티 이벤트 후기, 에픽 부품 상자를 4개나 거져 준다고요!?

탕탕특공대에서 보상이 좋기로 검증된 빙고 이벤트인 한여름의 파티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벤트를 앞두고 모아두었던 상자 열쇠와 보석을 사용할 때가 왔습니다.

상자 열쇠로 보석 상자를 열어서 받은 쿠폰으로 빙고를 하는데, 보석이 너무 잘 나옵니다. 모았던 보석과 함께 쿠폰으로 교환해 빙고를 계속 진행해 봅니다.

본격적인 미션을 진행하기도 전에 S급 파괴자의 장갑이 들어 있는 상자를 획득하였습니다. 그런데, 보상이 여기서 끝나는게 아니라 S급 파괴자의 장비 선택 상자가 새로 생겨 나는데요!?

빙고를 진행하게 되면 티켓과 보석이 잘 나와주는 편입니다. 그로인해 추가로 뽑기를 계속 하다보니 어느덧 오리 2,900마리를 모으게 되었습니다.

오리가 충분히 모였으니 교환을 해 봐야겠죠? 이번 한여름의 파티 이벤트의 보상의 핵심은 S급 영원의 장비 선택 상자와 S급 영원의 목걸이겠지만, 에픽 부품 선택 상자를 무려 4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더욱이 이게 맞을까 싶을 정도로 너무나 얻기 쉬운 조건이죠!

이때다 싶어 다른거 다 제쳐두고 에픽 부품 선택 상자부터 먼저 교환해 주었습니다.

에픽 부품 선택 상자에서는 어떤 부품을 선택하던 자유지만, 역시 국룰인 공격 파츠에서는 드론과 방어 파츠에서는 미사일을 선택해 주었습니다.

무과금으로 부품을 얻다보니 에픽 부품은 고사하고, 엘리트 부품 얻기도 오래 걸리는데, 한여름의 파티 이벤트를 통해서 많이 얻을 수 있었네요.

탕탕특공대 한여름의 파티 이벤트는 이제 막 시작되었습니다. 미션은 아직 본격적으로 진행하지도 않았는데, 벌써 S급 파괴자의 장갑과 S급 영원의 장비 선택 상자에 에픽 부품 선택 상자 4개까지 챙길 수 있었습니다. 탕탕특공대는 이렇듯 이벤트만 잘 챙겨줘도 충분히 좋은 장비를 얻을 수 있는 게임입니다. 한여름의 파티 이벤트는 아직도 남은 기간이 충분하므로 미션을 완료하고 많은 보상 받아가세요!

이상, 탕탕특공대 한여름의 파티 이벤트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