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도그의 새로운 도전 안타라스6서버 리니지W

유명 리니지 스트리머인 불도그의 전쟁혈은 최근 공성전이 업데이트 되자 마자 일명 치킨공성을 통하여 2개 성에서 나오는 세금 수백만에 달하는 다이야를 획득했다.

이미 보스는 독식하고 있던 전쟁서버는 이번 공성으로 인해 진정한 조우6서버 지배자로 다시 태어났고 이에 방송 컨텐츠의 한계를 느낀 것인지(공성 전에도 컨텐츠 없어서 뽑기 방송, 사행성 방송만 진행) 최근 출시된 신섭인 안타라스 서버에 들어갈 것이라고 발표했다. 또한 한때 리니지 대통령이라고 불리었던 인범과 함께 할 것을 발표하여 많은 사람들의 기대또한 모았다.

이 둘의 계획은 컨텐츠를 만드는 것에 목적을 두었기에 처음에 몇버서로 갈 것인지는 정하지 않고 오픈 후 대만인들이 가장 많은 서버로 입성하여 적은 과금으로 치열하게 싸우는 모습을 보여준다에 중점을 두었다.

신서버인 안타라스 서버 오픈 후 불도그는 안타라스 6서버로 좌표를 찍었고 막상 뚜껑을 열고 보니 최초 같이 하기로 하였던 인범은 불참하기로 했고 대만인이 많은 서버로 가기로 했지만 랭킹 사위권 대부분은 한국인이 접수 하고 있는 '그냥' 한국 서버였다.

그래도 어떻게든 컨텐츠를 만들어 내던 불도그 였기에 기대를 가지고 보았지만 현재까지 보여준 모습은 뽑기 컬렉

뽑기 컬렉 보탐 등등....조우 6서버와 크게 달라지지 않은 모습이 주를 이루었으며 개인적으로 팬인 입장에선 차라리 신서버에 돈을 쓸바야 조우6서버에서 그냥 하는게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