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2000일 기념 선물 상자 & 산타의 특별한 선물 후기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리니지M의 이벤트는 벌써부터 시작되었다. 사냥을 가든 무접속 플레이를 끝나고 접속을 하든 아니면 다른 시련던전을 가든 지금은 접속과 동시에 기란 마을에 들러 3종 버프 동상을 클릭해 버프부터 받고 시작해야 한다. 그리고 동상 옆에 살짝 보이는 연말 기부 모금을 진행중인 산타!

호호호

산타의 특별한 선물

산타의 특별한 선물 이벤트는 기란 마을에 위치한 산타에게 따듯한 마음의 별(이벤트) 아이템을 구매하고 보유하고 있으면 크리스마스 기념 따듯한 호칭을 사용할 수 있다. 안타까운건 해당 이벤트가 12월 14일까지만 진행 된다는 점. 어쩌면 연장 될 수도 있....(그럴리가 없지.. 암...)

인벤토리 보유 시 이벤트 호칭이 활성화 되는 설명을 가지고 있는 아이템으로 계정당 하나만 구매 가능하다. 하나의 계정이 캐릭이 여러개 있다면... 주력하는 캐릭터를 선택해야 하는 고민에 휩싸이게 될지도.

인벤토리에 들어온 따듯한 마음의 별(이벤트) 호칭 활성화 효과는 12월 14일까지! 그런데 삭제 시간은 12월 18일 05시로 설정되어 있다. 호칭 이벤트가 끝나면 이벤트 컬렉션에 등록해 추가 효과를 노릴 수 있기 때문인데 컬렉션 효과는 아직 확인이 안되는 중이다. 아마도 12월 14일 정기점검이 끝나면 그때 가서 확인할 수 있지 않을까?

인벤토리에 보유한 효과로 설정 가능한 기부천사 호칭! 경험치 획득량 증가 +3% 버프와 축복 소모량 감소 5% 효과를 부여 받을 수 있다. 축복 소모량도 좋지만 경험치 획득량 증가만큼 좋은게 또 있을까! 호칭 버프를 받을 수 있는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게 아쉽다.

HAPPY Lineage M 2000DAY

2000일 기념 선물 상자

지난 12월 11일 푸시이벤트로 2000일 기념 선물 상자(이벤트)가 도착했다. 이런건 꼭 챙겨줘야 한다며 냉큼 받았는데.. 상자안에 구성된 아이템이 대박이었다.

2000일 기념 케이크를 시작으로 신비한 뽑기팩 선택 상자, 스킬 카드 뽑기팩, 종합 코인 상자, 상급 축복의 가루 상자까지 알차게도 들었다. 한번만 받을수 있다니 그저 안타까울 뿐.

리니지M 2000일 기념 선물 상자에서 받은 아이템들. 풍성했지만 내게는 똥손의 아쉬움이 남았던 이유이기도 했다. 곧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연말, 새해 등등 기대할 만한 이슈가 많은 만큼 다음 이벤트 선물은 이보다 더 운이 따라주길 기대해본다. 매번 행운이 따라주지 않음이.. 그저 아쉽다.

물론.. 수익이 전혀 없는건 아니었지만... 아쉽다.. 아쉬워... 다음엔 나도 금손이.. 되고 싶다 ㅎ 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