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과금 게임 추천 타워 오브 판타지 TOF 모바일게임순위 인기 이어가다!

지난 8월 11일 타워 오브 판타지가 국내에 정식 출시를 했습니다. 타워 오브 판타지는 국내에 출시하기 전부터 소문이 자자했던 게임으로 먼저 출시한 중국 내에서도 상당한 호평을 받은 게임이었는데요. 국내 출시 직후 모바일게임순위 앱스토어 인기1위를 달성하며 좋은 반응을 이끌어낸 게임입니다. 어느 정도 시간이 흐른 지금에도 호평은 이어지고 있는데요. 혜자스러운 운영과 탄탄한 게임성으로 재미있는 게임 찾으시는 분들에게도 선택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플레이 리뷰를 통해서도 자세하게 소개해 드렸지만 다시 한번 타워 오브 판타지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자면, 타워 오브 판타지는 SF 오픈월드 RPG 게임으로 개인적으로 느끼기에 스토리가 굉장히 잘 만들어진 게임인데요. 아포칼립스 느낌이 나는 세계관과 빠른 스토리 전개를 통해 모바일게임에서는 보기 힘든 몰입감 있는 스토리를 보여준 게임이었습니다. 스토리만으로도 충분히 재미있는 게임이지만 오픈월드 게임인 만큼 전투나 탐험 요소도 재미있는 부분이 많으니 직접 플레이하고 느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전투의 손맛 또한 확실한데요. 레플리카의 무기별로 다양한 전투 스타일을 가지고 있어 각각의 무기를 사용하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특히 힐다의 터미네이터처럼 원거리 공격과 포탑으로 변할 수 있는 전투 스타일은 상당히 개성적이면서도 운영 방법이 다른 무기들과 완전히 궤를 달리해 무를 사용하고 운영하는 재미가 상당했습니다. 또 저스트 회피나 공중 콤보 같은 컨트롤 요소도 있어서 전투의 손맛 역시 확실하게 느껴보실 수가 있습니다.

게임을 플레이하다 보면 바이클과 다양한 에너지기어를 얻을 수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오픈월드 게임을 할 때 중요한 것이 탈것이라 생각을 하는데 탈것들의 조작감이 굉장히 부드러우면서도 속도감이 있어서 타고 있는 내내 기분이 좋았고, 제트팩은 높은 점프와 공중 이동을 제공하기 때문에 초반에 지급받는 에너지기어임에도 굉장히 유용하고 편하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전반적으로 탈것의 만족도는 상당히 높았던 것 같네요.

TOF은 탐험하는 재미도 상당히 쏠쏠한데요. 게임에 숨겨진 요소들이 정말 많이 숨어있어 스토리를 진행하며 하나 찾으러 다니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은근히 유료 재화도 많이 주기 때문에 무과금 유저가 하기에도 괜찮은 혜자로운 게임이란 생각이 들었네요.

타워 오브 판타지의 커스터마이징은 출시 때부터 많은 게이머들에게 극찬을 받은 기능 중 하나인데요. 보통 카툰 스타일의 그래픽은 커마 기능이 단순해 캐릭터의 디자인이 고정되거나 프리셋 위주이기 마련인데 TOF의 커스터마이징은 실사형 그래픽과 비슷한 수준의 디테일한 커스터마이징을 보여줘서 많은 분들에게 호평을 받았습니다. 보통 튜토리얼 이후 커마를 진행하게 되는데요. 게임을 하면서도 언제든지 커스터마이징 변경할 수 있어 캐릭터의 디자인을 바꾸고 싶다면 바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또 커스터마이징 외에도 코스튬을 변경하거나 레플리카들의 외형으로도 변경할 수 있는데요. 레플리카의 경우 스토리에 등장하는 NPC의 모습으로 변신할 수 있으며, 한 번만 얻어도 영구적으로 외형을 변경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레플리카만의 목소리나 대사가 나오기 때문에 커스터마이징과는 다른 느낌을 받으실 수 있으실 겁니다.

이번 9월 1일 신규 레플리카 프리그가 업데이트가 되는데요. 프리그에 대한 정보는 PV를 통해 공개가 되었으며 한정 무기 발뭉을 사용하고, 얼음 속성의 공격을 한다고 합니다.

영상을 통해 공개된 전투만 보더라도 성능이 굉장히 좋아 보이는데 자연스럽게 공중 콤보가 가능한 것은 물론 지상과 공중 모두 많은 타수를 제공해 높은 전투력을 자랑을 합니다. 또 스킬과 연계 스킬이 모두 광역기라 단일 광역 가리지 않고 굉장히 강할 것 같네요.

이번에 수영복 코스튬을 얻을 수 있는 썸머다이어리 이벤트가 8월 31일까지 진행이 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여름이 끝나가는 시기이다 보니 올해 수영복 코스튬을 얻으려면 이번이 마지막 기회가 아닐까 싶습니다.

코스튬을 얻기 위해서는 썸머 코인을 얻으셔야 하는데, 썸머 코인은 출석을 통해서 얻는 방법과 상점에서 구매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썸머 코인은 상점에서 흑수정 100개로 구매하실 수가 있고요. 코인 99개를 사용하면 모든 보상을 획득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오늘은 타워 오브 판타지 최근 플레이 후기와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최근 모바일게임들은 게임을 하다 보면 지쳐서 오래 붙들고 하기가 어려웠는데 TOF만큼은 게임의 재미와 몰입감이 상당해서 오래 하기에도 좋았고, 몇 년간 쭉 하기에도 좋은 애정 게임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무과금이나 소과금 유저가 할 수 있을 정도로 과금을 요구하지 않는 편이니 타워 오브 판타지 관심 있으시면 한번 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모바일게임순위도 꾸준하니 오래 할 게임 찾는다면 타워 오브 판타지 강력 추천드립니다.

[타워 오브 판타지 게임 라운지 /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