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세나 키우기 1주년 쿠폰 소식 및 복귀 공략

안녕하세요. 수노밍쿠 입니다.

얼마 전 8월 22일 세븐나이츠 키우기 1주년이 되었다고 해서 접속해 보았습니다. 참 많은 게 바뀌었던데 오랜만에 복귀를 하면서 몇 가지 팁을 전달드려볼게요.

올 초까지 한창 재미나게 했던 게임이죠. 벌써 1주년이라니.. 방치형 장르 중에서는 가장 완성도가 높은 수작이 아닌가 싶습니다. 버섯커 키우기랑 세나 키우기 2가지 게임이 방치형 2탑? 느낌이죠.

메인화면에는 이쁜 수영복 캐릭터들이 많이 있네요. 알고 보니 업데이트를 하도 안 해서 그런 거였습니다 ㅎㅎ;

접속하자마자 1주년 기념 출석부와 복귀 출석부가 저를 맞이해주네요.

어떤 분이 이런 질문을 했습니다. 이 게임을 지금 시점에 처음 시작해도 될까요?

신규 영웅 트루드

정답은 가장 좋은 시점이다!!랍니다. 1주년 기념 이벤트 보상도 많고 신규 유저 보상도 있을뿐더러 세나 키우기는 항상 새로 나온 영웅이 가장 좋으니까~ 언제 시작해도 나쁘지 않습니다.

마침 신규 영웅 트루드가 나와서 픽업 소환이 열렸는데 근거리형 영웅이고 현존하는 딜러 중 가장 강력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복귀 혹은 신규 유저라면 3성 이상 필수로 맞추어야 한다고 하네요.

예전에는 없던 300회 뽑기가 새로 생겨서 좀 더 픽업을 편하게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저 픽업에 나온 숫자는 말 그대로 뽑기 횟수를 의미합니다. 2000회부 터 1장이 확정 픽업으로 주어지는 방식이죠.

1성 = 3장, 2성 = 4장, 3성 = 5장 이런 식으로 필요한 카드수가 늘어난답니다. 성급 시 스탯도 많이 늘어나지만 치피/치저 악세를 장착할 수 있어 의미가 남다른 3성 기준으로는 총 12장이 필요하다고 보면 되겠죠.

1주년 쿠폰은 매우 간단한데 PD1YEAR 입력하시면 여신의 선물과 피나의 선물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접속만 해도 다이아 10만 개를 준다는 점 체쿠!

복귀 후, 변경된 부분들

오랜만에 접속하니 새로운 콘텐츠도 많이 생겼고 못 보던 영웅도 많았지만 무엇보다 신기한 건 모험 스테이지 부스트가 생겼다는 점입니다. 예전처럼 한 단계씩 클리어하는 게 아니라 주사위를 굴려서 점핑 가능!!

더욱 빠른 진행이 가능한 좋은 기능 같네요 ^^

편성 가능한 영웅의 수가 최대 15명으로 늘어난 것도 눈에 되더군요. 저는 아직 모험 단계가 낮아서 12명만 가능한데요~

8001 = 13명, 12001 = 14명, 16001 =15명

위와 같이 스테이지 진입 시, 편성 가능 영웅 수가 늘어나게 되었답니다.

권능을 보유한 하이로드

또한 하이로드라는 특별한 클래스가 생겼습니다.

하이로드는 사황을 능가하는 엄청난 능력치를 가지고 있어서 타 영웅과 차별이 되며 스탯 창을 보시면 다른 영웅과 다른 무언가가 보입니다.

바로 권능이라고 하는 건데요~ 하이로드 전용 추가 효과로 팀원 전체에게 적용이 되기에 굉장히 좋은 버프라고 볼 수 있겠죠. 나중에는 결국 필수 영웅!!

접속 시 세븐나이츠 하이로드 루디를 하나 얻을 수 있으니까 써보시기 바랄게요. 알아본 바로는 여포보다 더 딴딴하고 여포의 반사 스킬을 보유 한 원거리 영웅 엘가의 등장으로 인해 여포는 루디로 대체될 거라는 평이 많았습니다.

운명의 굴레라는 콘텐츠를 통해서 하이로드 루디 추가 구매도 가능하니까 이것도 잘 챙기시길 추천드려봅니다.

일전에 제가 세븐나이츠 키우기 X 킹오파 콜라보 이벤트 때, 포스팅을 하고 싶었었는데 못했던 기억이 있네요. 킹 오브파이터즈 98 버전으로 콜라보를 진행했었고 어릴 때부터 좋아하던 게임이라 마이와 쿄를 한번 보여 드려봅니다.

아쉽게도 성능이 막 엄청 좋지는 않아서 ㅎㅎ; 팬심으로 키워볼까 생각 중이네요.

제가 알려드린 부분 외에도 많은 것들이 바뀌었지만 확 눈에 띄는 몇 가지를 얘기드려 보았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인 15인 최종 추천 덱 공략과 복귀 유저들에게 필요한 우선순위 등급표 공략은 다음 포스팅에서 별도로 다루어 보려 생각 중이에요.

등급표 기대해 주시기 바라구여~ 뽑기권을 보면 레전드 영웅이라는 게 생겨서 이것도 참 복잡하던데 일단 가장 중요 영웅 하나만 집어 드리자면..

브란즈&브란셀 이 쌍둥이 자매는 더블 버프를 가지고 있어서 성능이 굉장히 좋다고 하니까 선택권으로 골라지면 무조건 모아두세요.

스킬이 정말 좋다는 생각이 많이 드네요 디버프까지!! ㅎㅎ

확실히 세나 키우기는 여전히 근거리형이 좋구나라는 생각이 공략 연구하면서 많이 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복귀 유저에게 주어지는 광고 제거 버프도 너무 좋은 거 같습니다.

그럼 주말 즈음에 등급표 공략 작성할 것을 약속드리면서 이만 물러가봅니닷! 굿밤 되세요! 씨유~~

ps : 오늘 LCK PO 2라운드.. HLE vs T1 경기에서 T1이 졌는데요.. 물론 당연히 다음 경기들 다 이기고 꼭 경주에 올꺼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티원 화이팅!! 페이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