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모바일] 무과금러의 첫 정가(50렙제 에픽)아이템 제작기와 해당 아이템에 대한 리뷰!
헬로우! 2022년 6월 12일, 한 주의 마무리 일요일 밤에 인사를 드리는 엔젤릭입니다!
이제 슬슬 여름이 다가오고 있는듯합니다. 그렇다 보니 '위드 코로나'상태이지만 이에 대한 배달 상황은 조금씩 활기를 띄고 있는 추세입니다. 물론,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인한 전체적인 물가 상승과 배달 플랫폼 업체의 소극적이면서도 삽질하는 정책은 계속되어 이 계절이 지나면... 흐음... ㅇ.ㅇ! 아무튼 그렇다는 겁니다!
어제도 [던파 모바일]을 빡세게 돌렸고 드디어 50렙제 (지옥파티)에픽 아이템의 핵심 재료 도전자의 파편 1000개를 모아 직접 제작을 하게 되었습니다! 해당 아이템은 바로~!!!!!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로터스 무기와도 맞먹을 수 있는 몇 안되는 무기~ 50렙제 에픽 빗자루 '깨달은 자의 낙서'입니다!
설명은 매우 심플합니다! '공격 시 30% 추가 데미지'말이죠. 그렇지만~ 저 효과가 사실은...! 각종 버프나 몬스터 디버프 효과가 없을 뿐이지... 실질적으로 현 기준 가장 무시무시한 옵션입니다. 말 그대로 REAL 30%의 추가 데미지라는 거죠! 즉, 10만의 데미지가 들어간다면 3만의 추가 데미지가 그대로 적용된다는 거에요!
데미지 증가나 공격력 증가의 경우 실질적으로 현 옵션 수치에서 70~80% 정도 적용이 되지만, 추가 데미지는 가장 나중에 계산되며 이 수치는 100% 모두 적용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동 레벨 에픽 무기 기준으로 '무형검 엘레노어'와 함께 투탑의 위엄을 자랑하는 편이죠!
단지, 스킬 비중이 높은 마도학자이기 때문에 '무형검 엘레노어'를 든 아수라에게 밀려서 그 투탑에서 살짝 밀리는 것 뿐이죠(조만간에 올릴 예정). 그렇지만 스킬 중 '고대의 도서관'이 몬스터 물&마법 방어력을 깎는 효과가 있기에 해당 무기 들고 뛰면 11강도 타 에픽 무기 13~14강이 부럽지 않습니다.
거기에 이벤트와 서조의 계곡에서 먹은 나름 좋은 효과를 지닌 에픽 방어구를 득템했기 때문에 핵심 (환영)세트 중 하나인 '과학자의 절대 영역'과 함께라면 그 시너지는 기대를 하지 않을래야 않을 수 없습니다!
문제는... 앞으로 제작할 정가 에픽 아이템이 이번 달 안으로 최소 2~3개는 더 나온다는 겁니다! 그것도 제가 키우고 있는 주력 중에 주력 캐릭터의 핵심 아이템이 나올 예정이고요. 솔직히 자 에픽으로 나오면 더 좋겠지만, 무과금러인 입장에서 아직 모험단 레벨이 25이라 '무기 초월의 돌'을 받을 수 있는 28레벨까지는 시간이 많이 걸릴 것 같더군요.
일단 되는대로 최대한 키우는게 먼저 아니겠습니까?!
현재 마도학자가 산등성이 모험 기준 1분 30초대이기 때문에 여기서 조금만 더 데미지를 올려준다면 1분~1분 10초대의 스핏파이어와 넨마스터의 스피드를 따라잡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엔젤릭이 준비한 이야기는 여기까지입니다! Have a good ti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