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소울 환불이 가장 쉬웠어요!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선 구글 플레이 스토어 모바일게임 에버소울과 관련하여 남겨보려 해요.

원래 게임을 좋아하는 편이기 때문에 여러가지 발매 소식도 듣고 찾아보곤 한답니다.

사실 요즘엔 다들 컴퓨터나 콘솔이 아니라 스마트폰을 통해 게임을 즐기는 게 대세에요.

저도 얼마 전에 에버소울이라는 게임을 시작해봤는데 제가 원체 키우는 방식의 RPG를 좋아하다 보니 시작하게 되었고 시간이 빠듯하거나 집중한 틈이 없어 세밀한 조작이 필요하지 않아도 재밌게 할 수 있다고 들어서 하게 되었습니다.

에버소울은 화려한 스킬에다가 궁극기를 시전할 때 보여지는 연출씬은 보는 맛이 좋더라구요.

에버소울은 전투의 경우엔 방치형인지라 단순하긴 한데 전략적인 방면으로 체크해야 할 것도 많았습니다.

에버소울은 현재 구글 매출 10위 안에 올라간 게임인지라 시작하기도 전부터 신뢰할만한 부분도 있었답니다.

요새는 방치형 플레이라는 말을 쓰던데 딱 그런 종류의 게임이었습니다.

에버소울은 그래픽도 나름 귀엽게 만들어졌고 사양 자체도 많이 높지 않

아서 제 핸드폰으로도 문제없이 플레이 가능했어요.

에버소울은 튜토리얼 단계도 짧게 마쳐지는데 솔직히 RPG가 설정이 비슷하기 때문에 영웅을 키우는 게 가장 큰 재미에요.

에버소울은 기본 재화 혹은 이벤트에서 주는 일도 많아서 뽑는 것도 재밌는데 그렇다고 모든 게 다 좋았던 건 아니었어요.

어쩐지 PC 게임과 달리 가챠 방식에 기대하게 되는 부분이 상당했어요.

에버소울은 과금 자체는 괜찮았는데 플레이를 여러 번 하다보니 막히는 상황에서 즉시 과금으로 거듭되는 게 약간 부담스러웠습니다.

에버소울은 초반에는 초보자 대우가 있어서 재밌게 할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나고 나니 속성도 별로 의미가 없는 것 같고 겨우 결과가 좋은 조합을 알아내도 가챠에서 영웅이 나와버리면 할 수 있는 과정이 너무 많이 줄었어요.

에버소울 게임을 중반 정도 하고 나면 주요 컨텐츠가 가챠에 영향을 받는 게 크다 보니까 진행할수록 출석만 하고 말고 다른 사람들 하는 것만 구경하게 되는데 밸런스가 안 맞는지 다른 사람들도 똑같은 메타로만 하고 있더라고요.

깊이있게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 장점이면서도 그만큼 싶게 플레이어 할 컨텐츠가 많지 않아 하다보니 천천히 집중도가 줄었어요.

물론 운이 좋다거나 게임에 과금을 많이 한 경우라면 꾸준하게 플레이하겠지만 플레이어라면 어느 누구나 다 겪는 갈림길에 들어서자 저 역시 이 게임을 포기하기로 결심했어요.

이런 이유 때문에 저희 모바일게임 환불대행사 '환불바다' 에 질문하는 고객님들이 많이 늘어나고있는데요.

에버소울은 게임 자체적인 컨텐츠가 부족한데다가 운영진의 충분치 못한 대처, 많은 버그, 과금 유도를 지나치게 하는 것까지 게임회사의 부족함 탓에 구글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환불바다에서 구글 플레이 스토어는 특히 관련 대응도 신속하게 잘 해주므로 비교적 더 간단히 구글 환불을 마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개발사는 이미 쓴 아이템은 구글 환불을 안 해주지만 본 게임의 플랫폼 제공자인 구글은 대부분 개발사 연결 없이 예외적인 구글 환불을 쉽게 지원해준답니다.

개발사의 정책 하에서는 어긋나는 환불이기 때문에 게임 진행 중 재제(게임정지, 아이템 회수) 등의 재제는 간혹 있을수 있습니다.

간혹 가다 구글 환불을 악용한 분들 가운데 게임사한테서 고소를 당했다는 사례가 있어서 고민이 많은 분들이 있을 듯 해요.

그러나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정상적으로 환불을 받는 것이니 단 한 순간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저희 업체에 처음 문의하는 분들 역시 미리 후기를 꽤 검색해보고서 환불바다를 맡긴건데 일 마무리가 믿음직하다는 표현을 많이 해주셨어요.

요새는 방치형 게임이 늘고 인기도 상당하니 종류가 참 많은데요.

이런 류가 잘 맞는 편이 아닐 경우 게임 중반을 지나면서부터 한계점이 온다는 걸 느끼실 거예요.

과금은 충분히 했지만 재미는 없고 운영 방면에서도 매력이 크지 않은 게임을 플레이 중이라면 환불바다에서 모바일게임 구글 환불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