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팔데아지방 포켓몬 두리쥐 파밀리쥐 2개 추가
요약
• 포켓몬고의 울트라 언록: 단란한 일가 이벤트는 게이머에게 팔데아 포켓몬 두리쥐와 파밀리쥐를 포획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
• 두리쥐는 네 식구 또는 세 식구의 개별 몬스터로 변형될 수 있는 독특한 포켓몬인 파밀리쥐로 진화함.
• 새로운 포켓몬 외에도 이 이벤트에는 스폰 증가, 색이 다른 몬스터 만남, 레이드 찬스 보너스가 포함되어 있음.
포켓몬고는 울트라 언록: 단란한 일가 이벤트를 발표했고 이는 게이머들에게 팔데아지방 포켓몬 두리쥐와 파밀리쥐를 포획할 수 있는 첫 기회를 제공한다. 포켓몬고 이벤트에는 추가 기회와 보너스가 같이 제공된다.
두리쥐는 포켓몬스터 스칼렛 바이올렛에서 처음 등장했고 기술적으로 하나의 포켓몬 역할을 하는 두 개의 분리된 몬스터이기 때문에 수많은 포켓 몬스터 중 조금 특이하다. 그건 파밀리쥐로 진화할 때 네 식구 혹은 세 식구의 개별 몬스터로 바뀌며 세 식구가 될 확률이 훨씬 낮다.
7월 17일 오전 10시부터 2024년 7월 22일 오후 8시까지 포켓몬고 게이머는 팔데아지방 포켓몬 포켓몬 두리쥐와 파밀리쥐를 컬렉션에 추가할 수 있다. 두리쥐는 파티 플레이 만남에 나타나며 파밀리쥐로 진화하려면 50개의 두리쥐 사탕이 필요하다. 두리쥐는 추가로 필드리서치 과제와 자유 시간 리서치를 통해 이용할 수도 있다. 두리쥐를 테마로 한 아바타 아이템 한 쌍도 게임 내 상점에 추가되었다. 두리쥐 후드티와 슬리퍼는 이벤트가 끝난 후에도 구매할 수 있다.
포켓몬고 울트라 언록: 단란한 일가 이벤트는 수많은 기회를 제공
대부분의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새로운 포켓몬을 포획하고 훈련하는 것 외에 게이머가 사용할 수 있는 많은 보너스가 있다. 게이머는 포획시 사탕 2배, 4배 XP를 받게 되며, 선물 열기, 거래 또는 체육관, 레이드 및 트레이너 배틀처럼 이벤트에서 같은 과제를 할 때 우정 수준이 평소보다 빠르게 증가한다.
야생 포켓몬의 스폰율은 더 높은 스폰율과 팔데아, 갈라르, 알로라 변종을 포함한 많은 포켓몬의 색이 다른 만남으로 이벤트에 따라 변경된다.
야생에서 만날 수 있는 포켓몬
다음 포켓몬이 야생에서 평소보다 더 자주 나타납니다.
식스테일*
식스테일(알로라의 모습)*
디그다*
디그다(알로라의 모습)*
나옹*
나옹(알로라의 모습)*
나옹(가라르의 모습)*
아라리*
우파*
우파(팔데아의 모습)*
지그제구리*
지그제구리(가라르의 모습)*
세꿀버리*
거북손손*
운이 좋으면 다음 포켓몬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나시(알로라의 모습)*
레어코일
기어르*
* 운이 좋으면 색이 다른 포켓몬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레이드배틀
다음 포켓몬이 레이드배틀에 등장합니다.
별1 레이드배틀
가디(히스이의 모습)*
질퍽이(알로라의 모습)*
안농(B)*
안농(T)*
별3 레이드배틀
블레이범(히스이의 모습)*
대검귀(히스이의 모습)*
모크나이퍼(히스이의 모습)*
* 운이 좋으면 색이 다른 포켓몬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필드리서치 리워드
이벤트 한정 필드리서치 과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필드리서치 과제를 완료하면 다음 포켓몬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야돈*
야돈(가라르의 모습)*
찌리리공*
찌리리공(히스이의 모습)*
또가스*
세꿀버리*
달막화*
달막화(가라르의 모습)*
바닐프티*
모노두*
두리쥐
* 운이 좋으면 색이 다른 포켓몬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포켓몬고는 포켓몬스터 스칼렛 바이올렛 팔데아지방에서 찾고 수집하려고 점차 새로운 포켓몬을 추가하고 있다. 이전 인터뷰에서 게임의 감독은 포켓몬고의 새로운 야생 스폰 부족에 대해 언급했다. 개발사는 게임 프릭과 닌텐도의 새로운 메인 시리즈 게임이 출시되기 전에 포켓몬이 부족하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에 새로운 추가는 늘 점진적이다. 그러나 이 새로운 추가가 상당히 느려짐에 따라 많은 게이머들은 포켓몬도감에 새로운 몬스터를 추가하게 되어 즐거울 것같다.
#sony #소니 #ps5 #ps4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마이크로소프트 #xbox #게임 #game #콘솔 #모바일게임 #ios #android #아이폰 #안드로이드 #pc #포켓몬 #포켓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