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탕특공대 스킬 조합 추천 공략! [ 개인적인 의견 ]

탕탕특공대 스킬 조합 추천 공략! [ 개인적인 의견 ]

안녕하세요! 해피입니다.

요즘 제가 푹 빠져있는 게임이 있습니다. 바로 전에도 리뷰했던 탕탕특공대 라는 게임입니다.

사실 뱀파이어서바이벌과 너무나도 비슷한 게임이라 하루정도만 플레이하고 안할 줄 알았는데 뱀서와는 다르게 챕터도 있고 장비도 있다보니깐 뭔가 더 중독성이 강해지는 느낌이였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제가 주로 사용하는 스킬 조합 추천과 공략을 해볼까 합니다.

일단 해당 조합은 최신버전에 등장한 두리안을 포함한 조합 공략입니다.

그럼 바로 한번 알아볼까요?

탕탕특공대 스팩

현재 제가 사용하고 있는 장비의 상태입니다.

저는 무과금으로 플레이하고 있어서 생각보다 장비를 맞추는데는 어려움이 컸습니다. 탕탕특공대 자체가 다이아를 그렇게 많이 주지도 않고 챕터를 클리어해도 많이 챙겨주지 않기 때문에 꽤나 힘들었지만 그래도 무기,벨트,장갑 정도는 엘리트로 맞춰놨습니다.

무기는 카타나와 쿠나이를 사용했지만 제 취향은 카타나보다는 쿠나이였습니다. 그래서 이번 조합도 쿠나이 조합으로 준비하였습니다.

탕탕특공대 조합 추천 공략!

첫번째로 제가 추천해드리는 조합입니다.

여기서 제가 필수로 챙기는 스킬은

쿠나이 + 닌자 스크롤 = 유령 수리검

축구공 + 운동화 = 양자 공

번개 발사기 + 에너지 큐브 = 천둥 배터리

이렇게 3개는 필수로 들고가는 조합입니다.

그리고 이제 여기서 선택적으로 들고 가는 스킬 조합은

벽돌 + 피트니스 안내서 = 덤벨

두리안 + 고성능연료 = 가시창

이렇게 들고갑니다. 그리고 마지막 남은 칸은

드릴 + 탄약 추진기 = 휘파람 회살

수호자 + 고화력 총알 = 각성 x

이렇게 가져가는 편입니다. 두개중 하나를 선택해서 가져가고 드릴은 무조건 각성하는것이 아닌 때로는 각성하지 않고 고화력 총알을 챙겨 데미지를 눂혀주는 편입니다.

수호자 같은 경우는 되도록이면 챙기지 않은 편인데 그 이유로는 나중에 가면 좀비들이 피격안으로 들어오지 않고 혼자 돌기 때문에 있으나마나입니다.

위의 조합으로도 충분히 좀비들의 접근을 막을 수 있습니다.

제가 이 공략에서 수호자나 방어막 그리고 각성상태인 부메랑은 추천하지 않은 이유가 있습니다.

부메랑을 각성하게 되면 마그네틱 다트 라고 플레이어 주변을 빙글빙글 돌며 서서히 멀어지는 스킬입니다.

이 스킬은 약간 수호자 작은 버전이라고 생각하면 되는데요. 이 스킬은 수호자보다 피격 거리가 넓어 좀비를 멀리서도 공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이 스킬을 사용하지 않는 이유는 아무리 멀어도 좀비가 닿지 않습니다.

보시면 데미지중 6%만 차지한걸 볼 수가 있습니다. 즉 강해질수록 좀비와의 거리는 멀어지고 가까이서 좀비를 공격하는 스킬 조합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가끔 수호자는 투사체를 발사하는 좀비의 공격을 막아주기도 하지만 그 외에는 도움이 되지 않으니 안들고 가는것이 더 좋습니다.

간략하게 공략을 해보았는데요. 어디까지나 저의 개인적인 의견이기 참고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는 지금까지 해피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