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버커니어 발리 스킨 리뷰 괜찮은 거 같은데

하이퍼차지 등장으로 등급이 떡상한 발리에게 신규 스킨인 버커니어 발리가 나왔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다시 발리를 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 할 수 있겠는데요.

브롤스타즈 초창기 시절 다이너마이크 아니면 발리가 투척수에서는 최강이었는데 지금은 워낙 좋은 투척수가 많다보니 발리를 하는 유저 많지 않죠. 하지만 이번 스킨 버커니어 발리를 본다면? 마음이 달라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일반 발리와 버커니어 발리의 외형 차이입니다. 상대적으로 버커니어 발리의 스킨이 더 강해 보이고 멋지네요!! 외형 차이 확실히 차이가 나고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발리의 일반 공격 병 투척입니다. 일반 발리는 와인병을 던지는 거 같은데 버커니어 발리는 럼주 병을 던지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자세히 보면 버커니어 발리의 병이 터지고 나면 문어 다리?가 나오더군요. 좀 더 크게 만들었으면 좋았지 않을까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다리가 잘 안보이네요.

발리의 특수 공격 라스트 콜도 사용해 보았는데요. 병 투척에서 아쉬웠던 걸 라스트 콜이 해결을 해주긴합니다. 병이 대량으로 터지면서 문어 다리? 크라켄 다리? 같은 게 올라오는 모습이 매력적이게 느껴집니다.

마지막으로 발리의 하이퍼차지 분노의 병도 던져봤는데요. 이건 일반과 버커니어 둘 다 차이가 없네요. 아쉽습니다. 하지만 일반 공격과 특수 공격이 멋지기 때문에 버커니어 발리 스킨은 구매하면 좋을 듯 느껴지더군요. 발리 장인 분들이라면 요건 그냥 넘기기 쉽지 않은 스킨처럼 느껴집니다! 멋지네요.

이번 시간에는 브롤스타즈에 신규 스킨으로 등장한 대양의 노장 더그 스킨을 살펴볼까 합니다. 더그 하시는...

blog.koreamobilegam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