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X 피자 알볼로 콜라보 키링, 아크릴 스탠드 후기
원신 X 피자알볼로 콜라보
마침 재택근무여서 11시 되자마자 피자알볼로에서 주문했습니다. 피자에 '진'심 레귤러 사이즈와 이건 비상식량이 아니야를 주문했습니다. 둘 다 합해서 45,500원에다가 배달비 2000원 총합 47,500원이 나왔습니다... 요기요에서 할인 2000원과 쿠폰 할인받아서 5000원 정도 할인받긴 했지만 그래도 비쌉니다.
근데 아크릴 스탠드, 키링 합쳐서 2만 원쯤으로 생각하면 대충 평균적인 피자 가격으로 내려오긴 합니다.
11시 6분쯤 주문했는데, 1시간 40분 정도 소요됐고, 11시 10분쯤에는 가게에서 주문받는 걸 내려버렸습니다. 사람 그다지 없는 동네라 생각했는데 주문이 폭증한 모양입니다.
특이한 건 브로마이드 하나가 돌돌 말아져서 같이 배달되었습니다. 다시 돌돌 말아서 통안에 보관해둬야겠습니다.
4종 랜덤 키링
키링. 1.9만 원짜리 '이건 비상식량이 아니야'에 포함되어 있는 굿즈입니다. 4개 중에 1개가 랜덤하게 보내진다더니 진 키링이 왔네요. 뒷면에는 작은 은박 조각들이 있어서 반짝거립니다. 사용하긴 아까우니 얌전히 서랍 속에 넣어둬야겠습니다.
진 & 바바라 아크릴 스탠드
아크릴 스탠드. 원신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날개가 동봉된 스페셜 카드와 이것 중 어떤 걸 시킬까 고민했는데, 실물 굿즈가 낫겠다 싶어서 아크릴 스탠드를 선택했습니다. 이건 위 이미지가 1개 세트인 채로 도착합니다. 뒤 배경은 종이이고 아크릴 스탠드에 끼워서 고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고정력이 그다지 좋진 않습니다. 아크릴 스캔드도 결합부가 잘 안 맞고요. 거의 걸쳐놓은 듯이 세워뒀습니다.
이건 비상식량이 아니야
음... 전 처음에 위에 있는 게 미트볼인 줄 알았습니다. 근데 치즈볼이라네요? 아쉽게도 두꺼운 밀가루 반죽 맛이었습니다. 내용물들은 옥수수 콘과 치즈, 고구마 무스 맛이었습니다. 굿즈 없이 단독으로 1.9만 원에 먹으라면 절대 안 먹을 구성입니다.
피자에 '진'심
피자 세이버가 원신 로고 형태로 제작되어 있습니다. 너무 콜라보에 진심 아닌가요...
맛은... 이게 3만 원짜리라는 게 믿기지 않을 정도로 별로이었습니다. 위에 뿌려진 소스가 뭔지도 잘 모르겠고요. 토핑으로 올라가있는 빨간 조각들도 그냥 방울토마토더라고요. 정말 굿즈 아니었으면 안 사 먹었을 맛입니다. 맛도 심심하고 피자 꽁다리 부분 쪽은 꽤나 질겼습니다.
치즈 옥수수 콘을 다 먹었더니 피자 한 개도 먹기 힘들었습니다. 결국 나머지는 냉장고행.
피자알볼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주문 시도 하셨던 분들은 사이트 터지고 난리도 아니었다는데, 요기요로 주문할 때는 굉장히 편안했습니다. 이후에 주문이 몰려서 그런지 일시적으로 닫아버리긴 했지만요. 주문 생각이 있으신 분들은 요기요나 쿠팡이츠로 주문하는 게 더 나을 거같습니다.
#원신 #피자알볼로 #콜라보 #피자 #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