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탕특공대 특수진화 합성을 해보자.
탕탕특공대 특수진화 합성하기
탕탕이를 하게 되면 에너지를 흡수하여, 일정 레벨업의 구간마다 스킬을 얻게 되는데 이때 공격 + 공격으로 최종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스킬들이 있습니다. 총 3가지로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 [jd
- [jd
번개발사기 + 지뢰 = 벼락폭탄
- [jd
번개발사기 + 지뢰 = 벼락폭탄
번개발사기 + 지뢰 = 벼락폭탄
- [jd
화염병 + 지뢰 = 지옥의불 화염폭탄
화염병 + 지뢰 = 지옥의불 화염폭탄
- [jd
A형 드론 + B형 드론 = 하늘의심판
A형 드론 + B형 드론 = 하늘의심판
특수 진화의 경우에는 보통 공격형의 스킬들을 총 5개를 올려주어야 최종으로 진화가 가능합니다. 기존에는 공격형 스킬 5성 + 보조 1성만 올리면 최종 진화를 만들수가 있어 총 6개의 포인트가 필요했지만, 위의 3개의 스킬들은 총 10개의 포인트가 필요하게 되어, 최종 진화를 가기 위해 더 많은 포인트를 찍어야 된다는점 참고 바랍니다.
탕탕특공대 지옥의 불
최종진화를 위해서 화염병 5성 그리고 지뢰를 5성을 업그레이들 하게 되면, 화염 폭탄인 지옥의불로 바뀌게 됩니다. 미리 지뢰를 설치하게 되며, 몬스터가 오게 되면 폭발하여 데미지를 주게 되며, 그자리에 불이 남아 추가적인 타격을 주게 되는 스킬입니다. 주로 몬스터들이 많은 곳에서 유용하게 사용하여 몬스터들의 체력을 지속적인 데미지를 줄수 있게 됩니다.
하늘의 심판
현지 1티어로 볼수 있는 최강의 파괴자로 드론 두개를 5단계 업그레이드 이후에 최종 진화를 할수가 있게 되며, 부품과 함께 사용해야 하는 스킬이기도 합니다. 과학기술부품이 없는 경우에는 해당되는 스킬은 타켓을 지정하여 점사를 하지 않게 되어, 효율이 떨어지게 됩니다. 하늘의 심판은 잔 몬스터들을 처치하기도 매우 좋은 스킬로써, 먼저 다가오는 적을 타켓을 잡아 데미지를 주게 됩니다. 이후에 보스전에서는 현재 데미지를 가장 많이 줄수 있기 때문에 보스와의 거리를 잘 조절하는것이 중요합니다. 여기서 이동 하는 스피드가 느린경우에는 추가적인 신발 보조스킬을 사용하여 이동력을 높여주는것이 좋습니다.
탕탕특공대 벼락폭탄
천둥 분노의 경우에는 지뢰 + 번개 발사기를 업글하여 특수 진화를 할수가 있습니다. 앞에서본 화염과 마찬가지로 지뢰를 설치하는것을 알수가 있으며, 이후 몬스터들이 닿이게 되면 터지고 주변의 전기 전류가 흘러 데미지를 주는것을 알수가 있습니다. 데미지가 굉장히 쎄것이 특징이며, 폭발 이후 추가적인 타격도 가능한 스킬로써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직 부품의 형태가 어떻게 될지 알수 없어 기대가 되기도 합니다. 추후 이부분은 다시 한번더 알려드리며, 지뢰의 경우에는 보스전에서도 유인으로 사용하기도 합니다.
탕탕특공대 특수진화 합성의 주의점
중요한 부분중에 하나로 생각이 되는데 번개 발사기의 경우 에너지 큐브와 최종 진화를 하기 때문에 왠만하면 큐브를 찍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혹시나 필요하여 사용하게 될때, 우두머리 보스에서 나오는 상자를 통하여 내가 원하지 않아도 번개발사기의 최종 진화가 될수가 있습니다. 화염병의 경우에는 석유재와 함께 사용하기 때문에 역시나 미리 올리지 말도록 합니다. ( 에너지 큐브 , 석유채 업그레이드 금지)
이후에 필수적인 스킬인 에너지큐브로 모든 공격 시간 간격을 줄여주게 되는데, 내가 원하는 특수 진화를 한 이후에 찍어주며, 공성능 연료의 경우에는 무기 범위가 계속 증가하기 때문에 사용해야될 스킬입니다.
에너지 큐브 + 고성능 연료는 보조에서 매우 중요한 보조 역활을 하여 게임을 플레이 하는데 좀더 편리하고 쉽게 스테이지를 밀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탕탕특공대 특수진화를 합성하는 방법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