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언디셈버’ 핼러윈 이벤트 오픈
라인게임즈(대표 박성민)는 니즈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액션 RPG ‘언디셈버’에서 오늘부터 11월 19일까지 핼러윈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이벤트 기간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부적 전설 희귀 에센스와 각인석 등 다양한 고급 아이템을 지급하는 7일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기에 몬스터 처치 시 획득할 수 있는 ‘핼러윈 선물 상자’를 개봉하면 룬 각인석을 비롯해 게임 내 유용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게임 플레이 시 ‘핼러윈 사탕’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한다. 해당 아이템은 사용 이벤트 기간 내 한시적으로 시 최대 생명력과 마나, 보호막이 5% 증가하고, 아이템 드랍과 골드 획득량이 늘어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한편, ‘언디셈버’는 열 세 번째 액트(Act) ‘히라’를 업데이트 하고, 두 번째 정식 시즌을 운영 중이다. 신규 액트(Act) ‘히라’는 관광 국가 ‘히라’를 배경으로, 조디악 마스터 ‘일리야’의 비밀과 ‘칸나’의 반전 스토리를 즐길 수 있으며, 두 번째 시즌에서는 ‘하드코어 모드’와 ‘오리진 모드’가 추가돼 플레이 다양성을 더했다.
‘언디셈버’의 핼러윈 이벤트에 추가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라인게임즈 플로어(FLOOR), 스팀(Steam) 페이지, 디스코드 등 SNS 채널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라인게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