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케랜드 그림자의 무덤 용수염꽃으로 적 막기

아르케랜드 그림자의 무덤 용수염꽃

역시나 서브 미션을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진행을 해온 영상으로 움짤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이번에는 다시 등장하는 용수염꽃 이전에 한번 등장해서 타워디펜스 같은 느낌으로 게임을 플레이를 해왔는데요. 이번에도 용수염꽃은 똑같은 방식으로 적을 미리 차단해게 됩니다. 가장 중요한것은 주인공에게 최대한 적이 다가갈수 없도록 처치를 해주는것이 제1의 목표라고 할수가 있습니다. 다행이 주인공은 한두명의 적군 몬스터에는 죽지 않으니 어느정도 여유가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몬스터들이 뚫고 지나간다면 패배로 이어지니 주의 바랍니다.

먼저 TV 상으로 보시면 좀더 깔끔하고 시작과 정지를 통하여 좀더 쉽게 공략이 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

밑의 움짤들은 일부 3턴까지만 진행을 해왔기에 해당 스테이지를 완료를 하기 위해서라면 반드시 영상을 봐주세요!

먼저 용수염꽃에 대한 설명부터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든 적은 주인공을 향하여 바로 이동을 하게 되며, 이에 배치된 용수염꽃으로 스킬을 사용하여 오는적을 막는 타워디펜스와 비슷한 방식의 플레이를 하게 됩니다. 또한 각각의 속성의 상극을 이용하면 더 많은 데미지를 줄수 있다는점 알아두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히 파란색의 용수염 꽃의 특징은 공격뿐만 아니라 적의 이동을 느리게 할수 있는 특수 옵션인 둔화를 사용할수가 있기 때문에 아래 위로 몬스터들이 들어오는것을 확인하시면서 가까이에 붙은 쪽 또는 저기 많은쪽에 주기적으로 스킬을 사용하여 몬스터의 발을 묶어주는것이 핵심 포인트라고 볼수가 있습니다.

이외의 용수염꽃은 주로 양옆 그리고 아래위로 스킬을 사용하게 되는데 성에 맞게끔 이용하시면 더 많은 데미지를 줄수가 있으며, 바로 1칸 이내에 적은 공격은 할수 없습니다. 또한 인공의 속성이 번개계열이라는 점을 알아두시면서 염 속성의 몬스터를 먼저 잡아주는것이 포인트라고 볼수가 있습니다. 화염 계열이 번개 공격인 주인공을 공격하게 될때 더 많은 데미지를 입을수 있으므로 오래 버티지 못하게 되니, 이를 방지하기 위해서 불 계열 몬스터는 반드시 일반 공격으로 더 많은 타격을 주어서 처치 해주시길 바랍니다.

3턴 이외에도 많은 턴이 존재하기 때문에 나머지는 영상으로 한번 살펴봐주시면 스테이지를 공략할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움짤의 길이가 길어지는 부분을 모두 나누어서 용량이 적은 짤로 사용하려니 너무 많은 움직이는 사진들이 만들어지게 되어 오늘 공략은 상을 주로 봐주시면 무난하게 클리어 할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간단한 팁에 대한 설명을 드렸습니다! 지금까지 아르케랜드 그림자의 무덤 이였습니다. 이어서 다음 퀘스트도 빠르게 준비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