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랑사가 키우기: 나이츠x나이츠] 장송의 프리렌 콜라보 시작

그랑사가 IP를 이용한 방치형 게임, 그랑사가 키우기: 나이츠x나이츠와 장송의 프리렌 콜라보가 시작했습니다. 인기 애니메이션 장송의 프리렌의 주인공인 엘프 프리렌부터 페른, 슈타르크 등 총 7종의 캐릭터가 추가됐고 프리렌에서 마물로 등장했던 아우라, 크발, 슈피겔이 이벤트 보스로 등장하게 됐습니다.

게임 내 접속하면 장송의 프리렌 전용 이벤트를 찾아볼 수 있었는데요. 이벤트 스토리와 단두대 아우라를 통해 이벤트 재화 꽃밭을 만드는 마법을 획득할 수 있는데요. 단두대의 아우라는 보스 챌린지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하루 3번 도전이 가능합니다. 또한, 장송의 프리렌 콜라보 캐릭터 프리렌, 페른, 슈타르크를 포함한 총 9종의 레전드 캐릭터가 보너스 효과를 적용받을 수 있으니 보너스 정보를 확인해 덱을 구성해 보도록 합시다.

이렇게 획득한 재화는 전용 상점에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데요. 레전드 캐릭터와 아티팩트, 영웅 소환권, 아티팩트 소환권, 레전드 아티팩트 소환 상자 등 풍성한 보상이 마련되어 있으니 이번 콜라보 이벤트를 활용해서 최대한 많은 보상을 받아 가는 것을 목표로 플레이해보시기 바랍니다.

장송의 프리렌 콜라보와 함께 4주 차에 걸친 출석 이벤트도 시작했습니다. 이번 콜라보 기념 출석 이벤트는 한 달간 진행되는데 콜라보 영웅 전원과 레전드 아티팩트 2종을 모두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10만 다이아, 영웅 소환권 600개, 골드, 영웅 경험치 등 다양한 보상이 마련되어 있으니 잊지 말고 출석을 하면서 이번 콜라보 이벤트를 즐겨 보도록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