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실장의 천애명월도M 분석 영상을 보고
- [jd
- [jd
레벨 디자인을 잘 했다고 생각한다. 종종 수학 수업을 하다보면, 이러한 게임의 레벨 디자인을 참고하여 성적 분위를 나누면 어떻까 하는 생각을 해보는데, 언젠가 도움이 될 것 같다.
- [jd
레벨 디자인을 잘 했다고 생각한다. 종종 수학 수업을 하다보면, 이러한 게임의 레벨 디자인을 참고하여 성적 분위를 나누면 어떻까 하는 생각을 해보는데, 언젠가 도움이 될 것 같다.
레벨 디자인을 잘 했다고 생각한다. 종종 수학 수업을 하다보면, 이러한 게임의 레벨 디자인을 참고하여 성적 분위를 나누면 어떻까 하는 생각을 해보는데, 언젠가 도움이 될 것 같다.
- [jd
적극적으로 도전해야 성취할 수 있는 영역 / 매일 과제를 통해 성취할 수 있는 영역 / 과금을 통해 성취 가능한 영역, 이상 3가지 영역으로 나누는 것이 그래도 합리적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한다.
적극적으로 도전해야 성취할 수 있는 영역 / 매일 과제를 통해 성취할 수 있는 영역 / 과금을 통해 성취 가능한 영역, 이상 3가지 영역으로 나누는 것이 그래도 합리적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한다.
- [jd
그러한 관점에서 레벨 다지인을 잘한 <명일방주>도 좋은 게임이라는 생각이 든다. 과제 + 월정액으로도 대부분의 이벤트를 클리어하는데 큰 무리가 없고, 위기협약도 고득점 욕심이 없다면 18점에서 대부분 보상을 가져갈 수 있으니 말이다.
그러한 관점에서 레벨 다지인을 잘한 <명일방주>도 좋은 게임이라는 생각이 든다. 과제 + 월정액으로도 대부분의 이벤트를 클리어하는데 큰 무리가 없고, 위기협약도 고득점 욕심이 없다면 18점에서 대부분 보상을 가져갈 수 있으니 말이다.
- [jd
중국 게임 시장이 적극적으로 한국 시장도 공략하려 하고 있다. 즐겨하는 <명일방주> 2.5주년 방송을 보아도.. 정말 한국에 힘을 적지 않게 주고 있음을 느꼈다. 과연 김실장님 말씀대로 성공 공식의 문법에 충실한 양산형 게임이 많은 한국 시장도 긍정적인 방향으로 변할 수 있을까?
중국 게임 시장이 적극적으로 한국 시장도 공략하려 하고 있다. 즐겨하는 <명일방주> 2.5주년 방송을 보아도.. 정말 한국에 힘을 적지 않게 주고 있음을 느꼈다. 과연 김실장님 말씀대로 성공 공식의 문법에 충실한 양산형 게임이 많은 한국 시장도 긍정적인 방향으로 변할 수 있을까?
출처1(유료 광고 포함): https://youtu.be/5oYyUFKzCYM
출처2(유료 광고 포함): https://youtu.be/pWviwltueL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