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다시 접습니다. 악마의 삶 멈춰줘서 감사..
푸리나 귀엽고 바다 뛰어다닐 수 있는 편의성 때문에 복귀 해서 연비 스토리도 재밌게 했음.
근데 다시 또 개같이 폐사함.
폐사한 이유는 다음과 같다.
1.오픈월드 수집형 게임이라 파밍이 너무 피곤하다
붕스처럼 오토도 아니고 조온나 귀찮은 노가다를 필드에서 수동으로 해줘야 함 ㄷㄷ
원신 고인물들 진짜 대단하다. 나라면 못할일이다. 물린다. 지나치게 물린다.
2.스토리의 재미가 들쭉날쭉함. 유치뽕짝에 재미없는 스토리가 절반이상임. 플레이도 재미없음.
최근 스토리 대충 달렸는데, 재밌는 부분도 있지만 유치하고 짜증나는 스토리들이 태반임.
도저히 플레이 할 힘이 없어서 이나즈마 스토리는 잠깐 유튜브로 봤는데, 쇼군이랑 미코,카즈하 등의 인물들이 매력있어서 재밌더라.
근데 플레이하라고 하면 절대 못하겠음. 너무 귀찮고 고통스럽거든.. 저 스토리 하나 볼려고 그 하기 힘든 일들을 하라고?
리월 스토리는 정말 뽕차게 했긴 했는데, 돌이켜보면 그 과정이 순탄치만은 않았음.
원신은 뭔가 재밌는 걸 경험하기 위해선 스토리든 파밍이든 억지로 플레이어 컴퓨터 앞에 붙잡고 고문하는 수준임.
퀘스트 진행도 전혀 재미없음.
3.모델링 별로임
갈수록 이상해지는 거 같음.
어째 초창기에 나온 리사,연비,라이덴,야에 미코 뛰어 넘는 애들이 없음.
여행자도 처음엔 이뻐보였는데 보다 보니까 질림. 붕스 스텔레가 더 나음.
4.전투 재미없음
요새 드는 생각이 원신은 남성 코어게이머한테 진짜 쓰레기 게임이라는거임.
캐릭터 바꾸고 스킬쓰는게 전부임. 뭐 되게 화려해보이는데, 암튼 그럼. 컨트롤 요소가 전혀 없음.
그 마저도 내 주캐인 카미사토 아야토는 강공격 꾹 누르는게 전부고.
진짜 게임이 너~무 라이트하다. 애초에 노가다 존나 하는 게임인데 게임성도 조온나 라이트해서 플레이가 잠옴.
게임이 너무 단조롭고 피곤하다...
명조 해야겠다.
원신은 진짜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