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3.5 특별방송 리딤코드 데히야 미카 새로운 캐릭터, 아야카 신학 복각 등장!

원신 정보

3.5 특별방송 리딤코드 및 새로운 캐릭터

안녕하세요. 다양한 게임 공략을 알려드리는 꿈의왈츠입니다.

오늘 오랜만에 원신 정보를 알려드리는 것 같습니다. 오늘 불금에 원신 3.5 특별방송을 진행했습니다. 3.4 버전에서는 알하이탐 새로운 풀원소 딜러가 등장했고, 호두와 야란 복각으로 많은 분들이 만족스러운 픽업을 진행하셨을거라 생각하는데요.

이번 3.5 버전에서도 상당히 인상적인 픽업 일정으로 이루어져 있어, 많은 원신 유저분들의 설렘을 자극할 것 같습니다.

특히 저도 매우 기다렸던 캐릭터 아야카와 신학이 3.5 후반부에 복각으로 등장해서 원석을 많이 모아둘 예정입니다. 그러면 이번 3.5 특별방송 정보를 정리해보겠습니다.

먼저 리딤코드 정보입니다.

총 3가지이며, 2월 18일 오후1시까지만 사용가능하기 때문에 만료 전 잊지말고 꼭! 입력하시길 바랍니다.

3.5버전에서 등장하는 새로운 5성 캐릭터는 데히야 입니다.

불원소 딜러 캐릭터로 대검을 사용합니다. 다이루크와 포지션이 겹칠듯 싶지만, 공개된 영상을 보면 확실히 다릅니다.

E스킬 검지옥을 사용하면 불원소 추가피해와 경직 저항력을 올려주며, 캐릭터를 교체해도 피해를 대신 받는 스킬입니다.

원신에서는 한번도 경험하지 못한 스킬 시스템으로 상당히 신선한 부분입니다.

Q스킬 화염사자를 사용하면, 사이노처럼 대검이 아닌 주먹으로 폼 변경하여 불원소 공격을 하게 됩니다.

이러한 스킬 배치를 봐서는 E스킬로 서브 딜러로 활용하거나, Q스킬로 메인딜러로 활용할 수도 있을거라 생각되네요.

데히야는 3.6버전부터는 일반뽑기에서도 획득가능한 캐릭터입니다. 즉, 타이나리와 같은 캐릭터라고 보시면 됩니다.

데히야와 함꼐 등장하는 캐릭터는 사이노입니다. 비슷한 컨셉이라 같이 픽업을 진행하는 것 같네요.

그리고 4성캐릭터는 미카입니다.

미카는 얼음원소 캐릭터로 체력회복 등 파티 구성원들을 서포터하는 캐릭터입니다.

원소 전투 스킬을 사용하면 파티원들의 공격속도를 증가시킵니다.

또한 원소폭발로 다수의 적 명중 시, 필드 위 캐릭터의 물리피해를 증가시켜주며, 파티 내 모든 캐릭터의 체력을 회복시켜주는 능력도 있습니다.

공속이 중요한 요이미야와 상당히 좋은 조합을 이룰 것 같습니다.

3.5버전 후반에는 카미사토 아야카와 신학 캐릭터가 복각됩니다.

얼음원소의 메인딜러와 서브딜러가 동시에 복각하는 만큼 얼음원소 파티 구성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최고의 기간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또한 3.5버전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서는 꽃 장식 대검이라는 양손검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아마 5성 데히야 전용무기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기대되는 기간인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감우만을 사용하고 있었던 얼음 파티를 좀 더 다양하게 짤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되네요.

개인적으로는 데히야보다 하반기 복각이 더 중요할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원신 3.5 특별방송 리딤코드 데히야 미카 새로운 캐릭터, 아야카 신학 복각 소식을 알려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