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초희귀 브롤러 리코, 거스 리뷰

오늘은 리코와 거스, 이 두 브롤러를 소개해 볼게요~!

리코는 일반 공격이 480 데미지짜리 총알(?)을 5개 쏘는데, 이 공격은 벽에 튕길 수 있습니다. 그래서 벽 뒤에 숨어있는 적을 잡아낼 때 좋습니다. 특수 공격은 같은 공격을 더 세게, 더 많이 퍼붓는데요, 콜트와 비슷합니다. 하지만 벽을 부수지 않고 튕깁니다. (참고로 튕겨도 데미지는 똑같습니다) 가젯은 여러 방향으로 일반 공격보다 조금 센 탱탱볼을 날리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러한 특징을 가진 리코를 위한 맵! 바로 골목이 있는 맵입니다. 리코가 좁은 골목길을 걷고 있고 공격이 다 튕겨서 상대는 여러 방향에서 공격받죠. 반면 생대의 공격은 벽에 흡수되겠죠? 리코는 그래서 많은 맵들에서 좋은 브롤러입니다. 그런데 데미지가 세지 않아서 함부로 뛰어들면 안 됩니다!

거스는 어린아이처럼 풍선을 갖고 노는 브롤러인데요, 이 풍선을 던지면 1500 정도의 데미지가 들어간다고 하니 무섭죠? 그러니까 비나 벨과 비슷하다고 보면 됩니다. 근데 거스는 애모가 있습니다. 애모가 채워지면 공격할 때 끝에 유령이 생기는데요, 이 유령을 먹으면 체력이 1000 정도 채워집니다. 특수 공격은 그냥 누르면 자신한테 3600 정도의 보호막이 생기고, 아군에게 쏘면 그 아군에게 보호막이 생깁니다. 참고로 적에게 쏘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이렇게 오늘은 초희귀 브롤러 2마리를 소개해 봤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리코를 더 좋아하는 편입니다. 이제 거스 같은 브롤러를 너무 많이 접해봤기 때문이죠. 공감과 댓글 많이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