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의 여신: 니케’, 에반게리온과 컬래버레이션 확정
출처 : https://www.thisisgame.com/webzine/news/nboard/263/?n=193084
< 기사에 대한 저의 생각 >
'승리의 여신: 니케'에서 '에반게리온'과의 컬래버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최근 게임과 애니메이션 IP의 브랜드 제휴가 점점 많아지고 있는데, 가장 중요한 <두 IP의 시너지>라고 생각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번 니케와 에반게리온의 컬래버는 큰 시너지를 기대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특히, 미소녀가 나와 건슈팅 액션을 선보이는 니케의 게임 컨셉에서 에반게리온의 아스카, 레이가 출시된다면, 아마 많은 유저들이 환호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아무래도 에반게리온은 캐릭터에 대한 어마어마한 팬덤을 가진 IP이면서, 당시 시청자 및 팬들이 어느 덧 30대를 달리고 있어, 게임의 이용자 연령대와 비슷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저는 이런 식으로 게임의 컨셉과 잘 어울리는 컬래버는 좋은 사례이지 않을까 생각하고, 이후 니케의 매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는지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려고 합니다!
< 기사 원문 >
[자료제공: 레벨인피니트]
- TV 애니메이션 ‘에반게리온’과 협업 예고, 아스카, 레이, 마리, 미사토 등 신규 캐릭터 추가 계획
- 애니메이션 세계관 반영한 색다른 한정 콘텐츠 ‘기대’, 업데이트 일자 공식 라운지 통해 공개 예정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계 탈환을 위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와 TV 애니메이션 ‘에반게리온’의 컬래버레이션을 확정했다고 오늘(12일) 밝혔다.
‘에반게리온’은 1995년에 방영된 ‘신세기 에반게리온’ TV 시리즈와 2007년부터 개봉한 ‘에반게리온 신극장판' 시리즈 등으로 전 세계에 두터운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일본의 메가 히트 작품이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으로 <승리의 여신: 니케> 다음 업데이트에서는 ▲아스카 ▲레이 ▲마리 ▲미사토 등 ‘에반게리온’의 인기 캐릭터가 등장한다.
뿐만 아니라 공식 라운지를 통해 ‘에반게리온’의 세계관을 융합시킨 다채로운 한정 콘텐츠를 예고해 유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 일자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