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한국 출시 1주년 '1st Anniversary 페스티벌' 개최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캐릭터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이하 우마무스메)> 한국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오프라인 행사 '1st Anniversary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1st Anniversary 페스티벌'은 6월 10일 토요일부터 11일 일요일 이틀 동안 10시부터 17시 30분까지 서울 광진구 파이팩토리 C홀에서 진행된다. 7호선 어린이대공원역 2번 출구로 나와 직진하면 행사장 간판이 마련되어 있으며, 안내를 따라 이동하면 발견할 수 있는 편자 모양의 입구로 쉽게 행사장을 찾을 수 있다. 입장료 없이 무료로 참가할 수 있으며, 입장 순서는 선착순으로 정해진다.
이번 행사에선 강퀴와 진수, 나기 등 인플루언서가 신규 시나리오 '달려라, Make a new track!!'을 플레이하는 무대가 마련된다. 또한 현장에서 유저들의 참가 신청을 받아 대회 '달려라, 아쿠아리우스배! ~행운의 룸매치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정규 프로그램 외에도 현장에는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존이 마련됐다. 그중에서도 인형뽑기 존과 각종 포토월은 게임의 장면을 그대로 구현해 유저들의 눈길을 끌었다. 현장에 마련된 이벤트존 중 이벤트를 즐기면 스탬프를 받을 수 있고, 이 스탬프를 3개 모아 경품과 교환할 수 있다.
유저들이 가장 많이 몰린 곳은 역시 굿즈 판매점이었다. <우마무스메> 공식 아크릴스탠드와 아크릴 키홀더, 캔뱃지 외에도 JAZZ JACK과 디얍 등 유명 크리에이터가 만든 굿즈를 구입하기 위해 많은 유저가 입장 직후 굿즈 판매점으로 몰렸다.
이틀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양일 모두 동일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퍼가기금지!댓글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