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럴 클라우드(한국서버) 알고리즘 파밍 공략
글 출처 : https://cafe.koreamobilegame.com/neuralcloudkr/6444
알고리즘 1구역 정리(알고리즘추천) 이제5일차인 뉴비이기에 주관적인 소견이 조금 묻어나올수있음을 유의해주세요 +(필자는 이제 알고리즘교수가 된거같다 그리고 신캐나올때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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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럴클라우드 공식 카페 에서 활동하시는 "상어와 쿠키"님께 허락을 받고
'22.11.27일에 작성하신 글을 참고하여 옮겼습니다.
링크 타고 들어가면 나오는 글쓴이의 글이 정말 정리가 잘되어있습니다.
꼭 들어가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퍼가기를 허락해주신 "상어와 쿠키"님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또한 본격적으로 글을 시작하기 앞서 글 작성을 편한게 하기 위해 반말체인거 양해바랍니다.
당신이 보고 있는 블로그 글의 주인 또한 아직 잘 모르는 뉴비라는 점을 기억하자.
왜 썼냐고 물어본다면 이유는 다음과 같다.
1. 내가 보기 편하려고
2. 이정도 정보조차 찾아볼 생각 안하는 사람을 위해
라는 거만 기억하고 봐주길 바란다.
알고리즘 파밍 요일 - 한국서버 기준
월요일
코드압축
머신러닝
감지
계몽
화요일
최소역치
오버플로우
예측
이성
수요일
순방향피드백
서포트벡터
점진
연결
목요일
무중력가속
행렬구조
합성곱
추론
금요일
데이터복원
이질회귀
집속
게임론
토●일
종합 드랍
※부옵 띄울때 참고할 점은 한 번 등급이 올라간 부옵은 그 등급으로 고정이 되니 원하는 부옵이
아니더라도 상위 등급이 나오면 일단 그걸로 바꿔놓자.
부옵은 아래 사진처럼 "재구성"을 누르면 메이플 큐브 돌리듯이 돌리 수 있다.
재구성에 필요한 재료는
"이질회귀-1"을 돌리고 싶으면 "이질회귀-1"을 재료로 사용하면 되고,
마찬가지로 "점진-2"을 돌리고 싶으면 "점진-2"을 사용하면 된다.
그리고 "알고리즘 리빌더"가 있으면 이걸 사용해도 된다.
인게임 내에서도 재구성을 누르면 해당하는 알고리즘과 같은 알고리즘과 리빌더 밖에 안뜬다.
당신들이 보고 있는 이 블로그의 주인인 나는 일일업무를 다 깨고 알고리즘 파밍을 돌린다.
현재는
인형파편(10번)→취약점 클리어→인형 렙업(1만)→오아시스 보상수령→
가공장완료→알고리즘 파밍(2번)
이러니까 다 일일업무가 다 깨져서 인증키가 다시 들어온다. 그걸로 알고리즘 파밍을 마저 해놓고
시간이 지나면 다시 차는 인증키를 생각해 중간중간 다시 들어가서 또 돌린다.
우리는 "무과금"이니까.
키우고자 하는 인형의 알고리즘이 나오는 날에 인증키를 석영가루로 추가해 사용하자.
다 맞췄으면 다른 인형의 알고리즘이 나오는 날에도 추가하든지 하자.
하나만 키운다고 다 뚫을 수는 없더라....
물론 난 석영가루가 많으니 모든 날에 인증키를 더 추가하겠어! 하는 사람들은 원하는 대로 하면 된다.
게임이 즐기려고 하는거지 스트레스 받으려고 하는건 아니니까.
하지만 알고리즘은 파밍하다보면 스트레스를 받는다.
그도 그럴것이 알고리즘은 끝 콘텐츠처럼 내가 원하는건 더럽게 안나오고 안맞춰진다....
근데 또 인증키는 더럽게 안줘서 파밍하기가 힘드니 인내심을 가지고 천천히 돌자.
어차피 꾸준히 키우고 고인물들 친구추가해서 조력으로 데려가 깨다보면 나처럼 다 깨진다.
참고로 나는 친구조력으로 아키인가? 남캐 전사가 캐리해줘서
"2지 무한탐사 400m랑 5지 다크존 5-6"을 겨우 깼다.
이제 내 덱을 소개하겠다. 일단 나는 사수덱이다.
주덱은 허블 쿠로 크로크 나나카 페르시카
후보에는 안젤라 프레넬 뱅크시
왜 후보에 해결사가 다 있냐고 물어본다면
아직 못키워서 저기에 들어가있다.
그리고 난 전자대항을 올리기 위해 한 번씩 안쓰는 전사들도 끼고 스테이지를 돈다.
그럼 각자 필요한 알고리즘을 적어보자.(월요일ㅣ화요일ㅣ수요일ㅣ목요일ㅣ금요일)
허블 : 이질회귀ㅣ코드압축ㅣ행렬구조
주 : 공격성(연산%) 안정성(고정체력) 특이성(충전속도%)
부 : 공격성(피증% 연산%) 안정성(치확% 고정연산) 특이성(충전속도% 고정연산)
쿠로 : 이질회귀ㅣ코드압축ㅣ행렬구조
주 : 공격성(연산%) 안정성(고정체력) 특이성(충전속도%)
부 : 공격성(피증% 연산%) 안정성(피감% 고정연산) 특이성(충전속도% 고정연산)
크로크 : 점진ㅣ오버플로우ㅣ게임론
주 : 공격성(연산%) 안정성(체력%) 특이성(충전속도%)
부 : 공격성(연산% 고정체력) 안정성(피감% 체력%) 특이성(충전속도% 회피율%)
나나카 : 점진ㅣ코드압축ㅣ순방향피드백
주 : 공격성(연산%) 안정성(고정체력) 특이성(치료효과%)
부 : 공격성(연산% 고정연산) 안정성(피감% 고정연산) 특이성(치료효과% 고정연산)
페르시카 : 점진ㅣ코드압축ㅣ서포트벡터
주 : 공격성(연산%) 안정성(고정체력) 특이성(충전속도%)
부 : 공격성(연산% 고정연산) 안정성(피감 고정연산) 특이성(치료효과% 충전속도%)
안젤라 : 추론ㅣ코드압축ㅣ무중력가속
주 : 공격성(연산%) 안정성(고정체력) 특이성(충전속도%)
부 : 공격성(기타) 안정성(피감% 체력%) 특이성(충전속도% 기타)
프레넬 : 이질회귀ㅣ코드압축ㅣ행렬구조
주 : 공격성(연산%) 안정성(고정체력) 특이성(충전속도%)
부 : 공격성(피증% 연산%) 안정성(피감% 고정연산) 특이성(충전속도% 고정연산)
뱅크시 : 추론ㅣ코드압축ㅣ행렬구조
주 : 공격성(공%) 안정성(체력%) 특이성(치피%or치확%)
부 : 공격성(피증% 공%) 안정성(치피% 치확%) 특이성(치피% 치확%)
내가 쓰는 애들인데 여기서 얼마나 파밍했냐고? 반의 반도 못했다.
정말 드럽게 안뜬다.
이 밑으로는 내가 안쓰지만 정보글들에는 있는 인형들의 알고리즘이다.
※참고
공%=공격력%ㅣ체력%=최대체력%ㅣ치확%=치명타 확률%ㅣ치피%=치명타 피해%
피감%=피해차감%ㅣ고정공격=공격력 절대값ㅣ고정연산=연산력 절대값ㅣ고정체력=체력 절대값
기타라고 표시한건 아무거나 껴도 상관없다는거다.
밑에 사진은 각 옵션별로 인게임내에서 어떻게 보이는지의 예시이다.
이제 각 인형별 추천 알고리즘을 보자.
전사(월요일ㅣ화요일ㅣ수요일ㅣ목요일ㅣ금요일)
아키 : 이질회귀ㅣ코드압축or이성ㅣ합성곱
주 : 공격성(공%) 안정성(체력%) 특이성(치피%or치확%)
부 : 공격성(피증% 공%) 안정성(치피% 피감%) 특이성(치피% 치확%)
브이 : 이질회귀ㅣ코드압축ㅣ행렬구조
주 : 공격성(공%) 안정성(체력%) 특이성(치피%)
부 : 공격성(피증% 공%) 안정성(치피% 고정공격) 특이성(치피% 고정공격)
베티 : 최소역치ㅣ코드압축ㅣ행렬구조
주 : 공격성(공%) 안정성(체력%) 특이성(치피%or치확%)
부 : 공격성(피증 공%) 안정성(치피% 피감%) 특이성(치피% 치확%)
센타우레이시 : 데이터복원ㅣ코드압축ㅣ무중력가속
주 : 공격성(공%) 안정성(고정체력) 특이성(충전속도%)
부 : 공격성(피증% 공%) 안정성(피감% 고정공격) 특이성(충전속도% 회피율%)
첼시 : 이질회귀ㅣ코드압축ㅣ무중력가속
주 : 공격성(공%) 안정성(체력%) 특이성(충전속도%)
부 : 공격성(피증% 공%) 안정성(피감% 고정공격) 특이성(충전속도% 고정공격)
사수(월요일ㅣ화요일ㅣ수요일ㅣ목요일ㅣ금요일)
허블 : 이질회귀ㅣ코드압축ㅣ행렬구조
주 : 공격성(연산%) 안정성(고정체력) 특이성(충전속도%)
부 : 공격성(피증% 연산%) 안정성(치확% 고정연산) 특이성(충전속도% 고정연산)
쿠로 : 이질회귀ㅣ코드압축ㅣ행렬구조
주 : 공격성(연산%) 안정성(고정체력) 특이성(충전속도%)
부 : 공격성(피증% 연산%) 안정성(피감% 고정연산) 특이성(충전속도% 고정연산)
전지 : 이질회귀ㅣ코드압축ㅣ행렬구조
주 : 공격성(공%) 안정성(고정체력) 특이성(치피%or치확%)
부 : 공격성(피증% 공%) 안정성(치피% 치확%) 특이성(치피% 치확%)
람 : 이질회귀ㅣ코드압축ㅣ행렬구조
주 : 공격성(공%) 안정성(고정체력) 특이성(치피%)
부 : 공격성(피증% 공%) 안정성(치피% 고정공격) 특이성(치피% 고정공격)
시모 : 이질회귀ㅣ코드압축ㅣ집속
주 : 공격성(공%) 안정성(고정체력) 특이성(치피%or치확%)
부 : 공격성(피증% 공%) 안정성(치피% 고정공격) 특이성(치피% 고정공격)
에어하트 : 이질회귀ㅣ코드압축ㅣ집속
주 : 공격성(연산%) 안정성(고정체력) 특이성(치피%or치확%)
부 : 공격성(피증% 연산%) 안정성(치확% 고정연산) 특이성(치피% 치확%)
맥스 : 이질회귀ㅣ코드압축ㅣ행렬구조
주 : 공격성(연산%) 안정성(고정체력) 특이성(충전속도%)
부 : 공격성(피증% 연산%) 안정성(피감% 고정연산) 특이성(충전속도% 고정연산)
힐러(월요일ㅣ화요일ㅣ수요일ㅣ목요일ㅣ금요일)
나나카 : 점진ㅣ코드압축ㅣ순방향피드백
주 : 공격성(연산%) 안정성(고정체력) 특이성(치료효과%)
부 : 공격성(연산% 고정연산) 안정성(피감% 고정연산) 특이성(치료효과% 고정연산)
페르시카 : 점진ㅣ코드압축ㅣ서포트벡터
주 : 공격성(연산%) 안정성(고정체력) 특이성(충전속도%)
부 : 공격성(연산% 고정연산) 안정성(피감% 고정연산) 특이성(치료효과% 충전속도%)
플로렌스 : 점진ㅣ코드압축ㅣ무중력가속
주 : 공격성(연산%) 안정성(고정체력) 특이성(충전속도%)
부 : 공격성(연산% 고정연산) 안정성(피감% 고정연산) 특이성(충전속도% 치료효과%)
진 : 점진ㅣ코드압축ㅣ순방향피드백
주 : 공격성(연산%) 안정성(고정체력) 특이성(치피%or치확%)
부 : 공격성(연산% 고정연산) 안정성(치피% 치확%) 특이성(치피% 치확%)
제시 : 점진ㅣ코드압축ㅣ무중력가속
주 : 공격성(연산%) 안정성(고정체력) 특이성(충전속도%)
부 : 공격성(연산% 고정연산) 안정성(피감% 고정연산) 특이성(충전속도% 치료효과%)
임호텝 : 점진ㅣ코드압축ㅣ순방향피드백
주 : 공격성(연산%) 안정성(고정체력) 특이성(충전속도%or치확%)
부 : 공격성(연산% 고정연산) 안정성(치피%or치확% 고정연산) 특이성(치료효과% 치피%or치확%)
해결사(월요일ㅣ화요일ㅣ수요일ㅣ목요일ㅣ금요일)
안젤라 : 추론ㅣ코드압축ㅣ무중력가속
주 : 공격성(연산%) 안정성(고정체력) 특이성(충전속도%)
부 : 공격성(기타) 안정성(피감% 체력%) 특이성(충전속도% 기타)
뱅크시 : 추론ㅣ코드압축ㅣ행렬구조
주 : 공격성(공격력%) 안정성(체력%) 특이성(치피%or치확%)
부 : 공격성(피증% 공격력%) 안정성(치피% 치확%) 특이성(치피% 치확%)
월로우 : 추론ㅣ코드압축ㅣ무중력가속
주 : 공격성(연산%) 안정성(체력%) 특이성(충전속도%)
부 : 공격성(연산% 고정연산) 안정성(피감% 고정연산) 특이성(충전속도% 고정연산)
사쿠야 : 이질회귀ㅣ코드압축ㅣ무중력가속
주 : 공격성(공격%) 안정성(고정체력) 특이성(충전속도%)
부 : 공격성(피증% 공격%) 안정성(피감% 고정연산) 특이성(충전속도% 고정연산)
수위-탱커(월요일ㅣ화요일ㅣ수요일ㅣ목요일ㅣ금요일)
크로크 : 점진ㅣ오버플로우ㅣ게임론
주 : 공격성(연산%) 안정성(체력%) 특이성(충전속도%)
부 : 공격성(연산% 고정체력) 안정성(피감% 체력%) 특이성(충전속도% 회피율%)
이블린 : 점진ㅣ코드압축or오버플로우ㅣ게임론
주 : 공격성(연산%) 안정성(체력%) 특이성(충전속도%)
부 : 공격성(연산% 고정연산) 안정성(피감% 체력%) 특이성(충전속도% 회피율%)
끝으로 내가 참고했다고 글 초반에 걸어둔 링크 내의 내용과 추천 알고리즘 내용이 다를 수도 있다.
카페에 가입했을 때 초기에 발견한 글을 바탕으로 적다가 더 좋은 내용이 있어 해당 글을 참고하며,
글쓴이에게 허락받아 링크를 걸어놓은거니 이 또한 참고해주길 바란다.
만약에 추천 알고리즘이 다른게 있다면 아래 링크의 내용을 참고하자.
https://cafe.koreamobilegame.com/neuralcloudkr/6444
알고리즘 1구역 정리(알고리즘추천) 이제5일차인 뉴비이기에 주관적인 소견이 조금 묻어나올수있음을 유의해주세요 +(필자는 이제 알고리즘교수가 된거같다 그리고 신캐나올때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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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 DC인가 그거 안하니까 원조 글이 DC껀데 하면서 울부짖지 말자 짖으면 난 바로 차단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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