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카드모바일게임 마블스냅 게임 후기

안녕하세요, 김꿀렁입니다. 오늘은 새로운 모바일게임을 들고 왔습니다!

사실 이 게임은 몇달전에 출시되었지만, 운이 다소 많이 적용된다는 이유로 사람들의 발길이 끊긴 게임이라고 하는데, 제가 실버까지 달성하면서 게임 매칭도 빨리 잡히고 오히려 저는 재미있었습니다.

약간 영상을 보면 이 게임은 다른 카드게임들 하고는 살짝 다른 점이 있습니다.

  • [jd

    영역싸움의 전개방식이 다르다.

    영역싸움의 전개방식이 다르다.

  • [jd

    마블캐릭터들에 익숙해서 어떤 캐릭터의 스킬은 대충 유추할 수도 있다.

    마블캐릭터들에 익숙해서 어떤 캐릭터의 스킬은 대충 유추할 수도 있다.

  • [jd

    매 판마다 구역의 특성이 다 다르다.

    매 판마다 구역의 특성이 다 다르다.

    아직 플레이 해본지는 하루도 안됬지만, 나름 하루만에 실버.골드를 달성해보면서 굳이 현질을 할 필요가 없다는 생각이 들고, 그렇게 엄청 생각을 많이 하지 않아도 되는 게임이라서 내 입장에서는 너무 플레이 하기 편리했다.

    또한 이 게임을 하면서 내가 만화로도 봤었던 마블 캐릭터들을 다시 오랜만에 보니깐, 느낌이 색다르기도 했다.

    그리고 이 게임은 클래시로얄처럼 시즌패스와 일일퀘스트 각종 퀘스트를 통해서 카드 레벨업도 할 수 있고, 대부분 현질을 해야한다면 같은 카드더라도 능력치가 완전 다르지만 이 게임은 그런 부분은 없기에 조금만 생각해서 덱을 구성한다면 충분히 재밌게 플레이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 게임의 핵심은 카드를 레벨업하는 것이다.

    카드를 레벨업하면 애니메이션 ,3D효과가 더해지는 추가적인 시각적인 이펙트가 추가된다.

    그리고 포인트가 쌓이면서 레벨이 올라가면서 다양한 카드들을 새롭게 깔 수 있다.

    내가 오늘 한 4시간 정도 플레이 하면서 적어도 레벨 60까지는 그냥 올릴 수 있다.

    현재는 59이고, 카드들도 더 다양하게 레벨업 할 수 있지만, 크레딧이 부족해서 일단 크레딧을 모아야 한다.

    일단 이 게임을 통해서 다양한 마블스냅 덱을 한번 만들어볼까 한다.

    다른 유저분들도 많이 들어왔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