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카드모바일게임 마블스냅 게임 후기
안녕하세요, 김꿀렁입니다. 오늘은 새로운 모바일게임을 들고 왔습니다!
사실 이 게임은 몇달전에 출시되었지만, 운이 다소 많이 적용된다는 이유로 사람들의 발길이 끊긴 게임이라고 하는데, 제가 실버까지 달성하면서 게임 매칭도 빨리 잡히고 오히려 저는 재미있었습니다.
약간 영상을 보면 이 게임은 다른 카드게임들 하고는 살짝 다른 점이 있습니다.
영역싸움의 전개방식이 다르다.
영역싸움의 전개방식이 다르다.
마블캐릭터들에 익숙해서 어떤 캐릭터의 스킬은 대충 유추할 수도 있다.
마블캐릭터들에 익숙해서 어떤 캐릭터의 스킬은 대충 유추할 수도 있다.
매 판마다 구역의 특성이 다 다르다.
매 판마다 구역의 특성이 다 다르다.
아직 플레이 해본지는 하루도 안됬지만, 나름 하루만에 실버.골드를 달성해보면서 굳이 현질을 할 필요가 없다는 생각이 들고, 그렇게 엄청 생각을 많이 하지 않아도 되는 게임이라서 내 입장에서는 너무 플레이 하기 편리했다.
또한 이 게임을 하면서 내가 만화로도 봤었던 마블 캐릭터들을 다시 오랜만에 보니깐, 느낌이 색다르기도 했다.
그리고 이 게임은 클래시로얄처럼 시즌패스와 일일퀘스트 각종 퀘스트를 통해서 카드 레벨업도 할 수 있고, 대부분 현질을 해야한다면 같은 카드더라도 능력치가 완전 다르지만 이 게임은 그런 부분은 없기에 조금만 생각해서 덱을 구성한다면 충분히 재밌게 플레이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 게임의 핵심은 카드를 레벨업하는 것이다.
카드를 레벨업하면 애니메이션 ,3D효과가 더해지는 추가적인 시각적인 이펙트가 추가된다.
그리고 포인트가 쌓이면서 레벨이 올라가면서 다양한 카드들을 새롭게 깔 수 있다.
내가 오늘 한 4시간 정도 플레이 하면서 적어도 레벨 60까지는 그냥 올릴 수 있다.
현재는 59이고, 카드들도 더 다양하게 레벨업 할 수 있지만, 크레딧이 부족해서 일단 크레딧을 모아야 한다.
일단 이 게임을 통해서 다양한 마블스냅 덱을 한번 만들어볼까 한다.
다른 유저분들도 많이 들어왔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