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모바일] 1주년 업데이트 및 이벤트
넥슨(대표 이정헌)은 인기 모바일 게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덤파모 모바일)'의 1주년 기념으로 23일 새로운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주년 이벤트의 일환으로 넥슨은 '거'라는 새로운 플레이어 캐릭터를 소개한다. 이번에 추가된 캐릭터는 이미 게임 안에서 존재하는 '레인저(여)', '런처(여)'와 함께 게임 내에서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로 추가된다. 거의 핵심 기술들은 새롭게 제작되었지만, 여전히 덤파모 모바일만의 독특한 특성을 유지하고 있다. 거의 게임 플레이는 기존의 '게이지(남)'과는 완전히 다른 컨셉과 플레이 스타일을 결합하여 새로운 재미를 실현한다.
'레인저(여)'는 리볼버에 부착된 건블레이드를 주 무기로 하여 세련된 배틀을 펼치는 캐릭터이다. 건블레이드를 통해 적과의 거리를 빠른 속도로 좁히면서 강력한 근접 사격을 선보인다. 또한 스킬 취소 기능이 가능하여 다양한 액션을 경험하기 쉽다. 반면 '런처(여)'는 주로 에그조스켈레톤을 사용하며 연발로 폭발적인 화력을 뿜어낸다. 에그조스켈레톤은 '직접 무기', '탱크 건', '육성 가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기 다른 무기를 사용하여 적을 제압할 수 있다.
넥슨은 새로운 긴급 요청으로 '스쿼드 러쉬'를 추가한다. '스쿼드 러쉬'는 레벨 65 이상 캐릭터로 구성된 원정대를 조직하여 진행할 수 있으며, 스테이지마다 다른 보스의 특징과 기믹을 즐길 수 있다. 어드벤처로 우편을 통해 '60레벨 헬파티 에픽 장비', '라이언 콜라' 등 다양한 성장 재료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덤파모 출시 1주년을 기념하여 넥슨은 플레이어들을 위한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1주년 보너스 전시회 이벤트'는 4월 20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내 접속한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보상이 지급된다. 4일차에는 1주년 기념으로 특별 색상으로 제작된 몬스터 코스프레 아바타가 무기 아바타 상자를 제공한다.
총괄적으로, 덤파모 모바일의 1주년 업데이트와 이벤트는 전 세계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재미와 흥미를 제공할 것이다. 플레이어들은 플레이어 캐릭터로 추가된 거를 통해 더 많은 선택지를 가질 수 있으며, 게임의 독특한 플레이 메커니즘을 즐길 수 있다. 스쿼드 러쉬의 추가와 다양한 보상들은 플레이어들이 덤파모 모바일의 세계를 계속해서 탐험하고 플레이할 수 있도록 독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