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강남에서 원신 갤럭시 24 울트라 액세서리 호두 에디션 + 나비의 잔향 에디션을 픽업으로 입수하였다.
자세한 호두 에디션 리뷰는 덕후 장터 후기를 올린 후에 참고해주세요.
이전에도 삼성 갤럭시는 캐릭터 콜라보를 여러 차례 진행한 바 있었습니다.
다만 감우 에디션은 제가 갤럭시 폴드를 살 일이 없을 거라 생각해서 패스했고, 닐루 에디션과 은랑 에디션은 30만 원이 넘는 가격에 헉 소리가 나는 것에 더해 경쟁률 문제도 있을 터라 예판 전쟁에 참여하지 않았으며, 블루아카 에디션은 어린이 캐릭터를 좋아하지 않으니 구매 계획이 전혀 없었죠.
그런데 호두 에디션은 기기별로 해서 다섯 종류나 존재하기에 화력(경쟁률)이 분산될 가능성이 높았고, 설령 예판 전쟁에서 패배하더라도 범용성 높은 북4 프로 액세서리는 사전예약이 있으므로 성공해도 그만 실패해도 그만 느낌으로 참여해보았습니다.
이때 한정 특전인 나비의 잔향 에디션을 얻으려면 갤럭시 S24 울트라 액세서리 또는 갤럭시 버즈 2 액세서리 둘 중 하나를 택해야 했는데, 제 경우에는 '핸드폰을 바꿀 일은 생길 수 있겠지만, 살면서 과연 무선 이어폰을 낄 날이 올까?' 싶어서 별 생각 없이 S24 울트라 액세서리 호두 에디션을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그도 그럴 게 저는 무선보다 유선을 선호하는 사람인 데다가, 애당초 사무실에서 스크립트를 떠야 한다든가 화상회의를 한다든가 부득이하게 필요한 경우 아니면 이어폰 자체를 별로 안 쓰거든요. 그나마 그 필요한 경우조차 PS4 본체 구매할 때 공짜로 주었던 이 이어폰 정도만 쓰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듣자 하니 울트라 액세서리(휴대폰 케이스)는 오로지 울트라에만 쓸 수 있는 반면, 버즈2 액세서리는 버즈2가 아니더라도 케이스 호환이 된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그런 것도 있고, 물량도 거의 2배 가까이 차이가 나서 그런지 갤럭시 S24 울트라 액세서리 에디션은 버즈2 악세사리 에디션에 비해 경쟁률이 꽤 낮아서 200명 한정 삼성 강남 방문 수령도 성공할 수 있었나봅니다.
그리하여 붕괴 스타레일 때문에 삼성 강남 간 지 얼마나 되었다고 다시 삼성 강남에 온 건 좋았는데……,
아니 잠깐 저렇게 양팔로 들어야 하는 큼직한 상자를 픽업해서 집에 가라고요???
이상 : 우와 친구들한테 보물상자 안에 뭐가 들었는지 자랑해보자!
현실 : 저거 들고 용산 덕후장터랑 영등포 타임스퀘어도 들렀더니 한손으로 물구나무도 서는 제 손목이 힘들어함.
구성품이 생각했던 것보다 푸짐하길래 삼성 강남 가는 길에 겸사겸사 구경 갔던 행사들은 따로 분리해서 글을 쓰도록 하겠습니다.
내용물
- [jd
- [jd
Galaxy S24 Ultra 휴대폰 케이스 Street Cover
- [jd
Galaxy S24 Ultra 휴대폰 케이스 Street Cover
Galaxy S24 Ultra 휴대폰 케이스 Street Cover
- [jd
Galaxy S24 Ultra 휴대폰 케이스 Mono Cover
Galaxy S24 Ultra 휴대폰 케이스 Mono Cover
- [jd
셀피 키링
셀피 키링
- [jd
비즈 키링
비즈 키링
- [jd
케이블 보호캡
케이블 보호캡
- [jd
뮤직박스
뮤직박스
- [jd
리무버블 스티커
리무버블 스티커
- [jd
액세서리 케이스
액세서리 케이스
- [jd
혜택 카드
혜택 카드
- [jd
호두 쇼핑백
호두 쇼핑백
- [jd
스페셜 호두 티켓
스페셜 호두 티켓
- [jd
갤럭시 스토어 5만원 할인쿠폰
갤럭시 스토어 5만원 할인쿠폰
- [jd
SLBS STUDIO 커스텀 50% 할인쿠폰
SLBS STUDIO 커스텀 50% 할인쿠폰
휴대폰 케이스 2종.
스트리트 버전과 모노 버전이라고 하는데, 그냥 노멀한 버전이랑 SD 버전이라고 칭해도 될 듯합니다.
셀피 키링.
일종의 포토 프레임 카드로 추정되니, 이걸 키링으로 휴대하고 다니면서 사진 촬영에 활용하라는 것으로 보입니다.
비즈 키링.
갤럭시 버즈 2 악세사리 에디션에 들어있는 비즈 키링과 동일한 사양입니다.
케이블 보호캡.
호두와 함께 다니는 유령 3종, 호두를 상징하는 나비 1종, 혈매향 1종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뮤직박스.
사실 단독 구매가 가능했으면 휴대폰 케이스 말고 이 나비의 잔향 에디션만 구할 생각이었는데, 사실상 저 26만 원에 뮤직박스 가격이 포함된 셈이죠.
스티커.
총 4종류를 제공하는데, 일러스트가 중복되지 않으니 사용할지 소장할지는 본인의 선택입니다.
장신구 상자.
옷장 컨셉으로 생긴 상자로, 샘플에서는 후크에 호두 키링을 걸라고 하던데 정작 샘플샷의 호두 키링은 버즈2 에디션이나 워치6 에디션으로 구매해야 얻을 수 있습니다 -_-;;
혜택 카드.
5종류의 전자기기 액세서리 전부에 들어간 만큼 수량 자체는 넉넉한데, 이 카드에 스페셜 테마며 호두 빅스비 에디션이 들어있으니 게이머에게 있어서는 이것도 핵심 중 하나라고 볼 만합니다.
호두 쇼핑백.
삼성 강남 픽업 혜택으로 제공되는 특전이지만, 쇼핑백보다 택배박스가 더 커서 쓰고 싶어도 쓸 수가 없었습니다.
호두 티켓.
요즘 유행하는 열차티켓 컨셉의 기념품입니다.
할인권.
갤럭시 할인 쿠폰 자체는 삼성 강남 픽업을 하지 않아도 얻을 수 있는데, 이 픽업 혜택 또는 삼성 강남 결제 혜택으로 얻는 호두 그림의 할인 쿠폰은 일종의 페이백이라고 생각하는 게 맞습니다.
기타 등등의 쿠폰.
구매 혜택 교환권 5월 20일까지라서 어쩔 수 없지만, 밑의 50% 쿠폰은 5월 24일까지만 쓸 수 있으므로 필요한 분은 저를 호출(?)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코드가 아니라 실물 쿠폰을 써야 하는 것이더라고요.
PET 패널.
구성품 소개에는 없고 그냥 구성품 보호용으로 넣어준 커버겠지만, 게임에서는 이런 것도 특전이라고 제공한 적이 있었으니 이것도 구성품 중 하나라면 하나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생각보다 푸짐하고 생각보다 나비의 잔향 에디션이 너무 무거워서 힘들었던 5월 19일이었습니다.
최신 게임 한정판 입수할 때 아니면 당일 포스팅 잘 안 하는데, 호두라서 해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