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라이츄 스킬 약점 최신버전! (알로라 포함)

<포켓몬고 라이츄>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일반적인 라이츄는 피츄부터 시작해서 여러모로 진화루트가 있지만, 알로라 같은 경우에는 눈에 띄는 진화루트가 없을 뿐더러, 레이드에서 만나볼 수 있는데요!

이 과정에서 <포켓몬고 라이츄 졸업스킬> 및 약점 그리고 해방에 대한 조건까지 디테일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모르신 분들은 이번에 확실히 알아 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해당 글은 일반적인 라이츄를 작성하기도 했지만, 알로라도 포함 했다는 점 알아두시면 감사합니다!

피츄 > 피카츄 > 라이츄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진화루트 같은 경우는 피츄에서 피카츄 그리고 라이츄로 최종진화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알로라 라이츄 같은 경우는, 따로 진화루트는 없다는 점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할게요! 우선 일반적인 라이츄 진화루트입니다.

처음으로는 <포켓몬고 피츄>입니다. <아기쥐포켓몬>이라는 컨셉을 지니고 있는데요. 번개 구름이 있을 때나 공기가 건조한 날에는 전기가 쉽게 모인다고 합니다. 그 과정에서 타다닥, 정전기 소리가 난다고 하네요! 몸무게는 2.0kg 키는 0.3m 타입은 전기 하나만 보유하고 있는 단일 타입의 포켓몬이라는 걸 알 수 있겠습니다.

다음으로는 <포켓몬고 피카츄>입니다. 아기쥐에서 쥐포켓몬 컨셉으로 변경되었는데요! 처음 보는 것에는 전격을 맞춘다고 합니다. 그 과정에서 힘조절이 잘 안된다고 하네요. 오른쪽에 보이는 사진은 색이 다른 피카츄 라는 걸 확인할 수 있겠습니다. 몸무게는 6.0kg 키는 0.4m 타입은 동일하게 전기 하나만 보유하고 있다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포켓몬고 라이츄>입니다. 왼쪽에 있는 건 실제로 사탕을 사용하여 최종진화를 하게 된 모습이고 우측의 모습은 <알로라 라이츄>라는 걸 확인할 수 있겠습니다. 둘 다 컨셉이 다르기 때문에 이 부분은 사진을 클릭해서 확인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몸무게는 30.0kg 키는 0.8m 일반적인 라이츄는 전기 하나만 보유하고 있지만, 알로라 라이츄는 에스퍼까지 갖고 있다는 걸 볼 수 있습니다.

그 외, 피카츄는 지속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모자를 쓰고 있거나, 이렇게 풍선을 몸에 띄어서 돌아다니는 경우도 있는데요! 야생에서 자주 만나볼 수는 없는 한정판 이벤트로 만날 수 있는 포켓몬이기 때문에 혹시라도 이벤트를 하고 있다면 조금의 망설임도 없이 포획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 같은 경우도 알로라 라이츄를 보유하고 있는데요! 혹시라도 레이드에서 만나신다면 3성이라 혼자서도 충분히 공략하실 수 있을거예요. 강화 하는 부분에 있어서는 4000개의 별의 모래와 3개의 피카츄 사탕을 사용하면 강화시킬 수 있습니다.

<포켓몬고 라이츄 약점> 같은 경우는, 땅과 벌레 타입이 되겠습니다. 그래서 해당 타입을 지니고 있는 포켓몬을 만나셨다면 조금의 망설임도 없이 다른 포켓몬으로 교체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일반적으로 3성을 보유하고 있어서 지속적으로 육성하고 있는데요! 혹시라도 3성이 아닌 2성 그리고 1성 그리고 0성의 라이츄를 보유하고 있으시다면, 육성하는 것보다는 cp가 낮더라도 3성을 보유한 포켓몬을 육성하시는 게 더 효율적일 것 같다는 말씀드립니다.

<포켓몬고 라이츄 스킬> 같은 경우는,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와일드볼트를 사용하셔도 되지만, 대부분 전기 혹은 100만볼트 같은 전기 타입 기술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전기 타입의 포켓몬이기 때문에 그 부분에 힘을 실어줘야 하는 게 정답이기 때문입니다. 해방 같은 경우는 10,000개의 별의 모래와 25개의 피카츄 사탕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위에는 포켓몬고 라이츄 전투 영상인데요! 스킬 및 공격모션 끝으로 쓰러졌을 때의 울음소리까지 한 눈에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포켓몬고 라이츄 졸업스킬 및 약점 그리고 해방에 대한 부분과 레이드 공략에 대해서도 이야기 해봤는데요! 보다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라며,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