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진동 수정 연구 검증 실험 6일차 제어 가능 전환법

쵸코소보루입니다. 원신 진동 수정 연구 검증 실험 6일차엔 마지막 <제어 가능 전환법> 스테이지가 개방됩니다.

6스테이지

제어 가능 전환법

신규 유저를 위해 모든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도전점수 2000점, 난이도 1배율, 체험 캐릭터 위주로 작성할께요.

마지막 <제어 가능 전환법>의 지맥이상은 4일차 <에너지 촉매>와 같아요.

풀+번개=활성 반응을 이용하는 부분만 같을 뿐이고, 진동 수정 관련 버프는 활성 반응+풀=발산 반응을 이용해야하는 풀원소에 맞춰있어요.

체험 캐릭터 4명

전후반 파티 편성

우선 전반부 페이즈마다 등장하는 적의 수는 최소 3기이상이 등장하고, 후반부에 후반페이즈엔 적이 1기씩 등장해요.

빛조각 3개 특수공격

알하이탐은 원소전투스킬, 원소폭발스킬, 낙하공격 or 강공격으로 특수한 빛조각을 최대 3개까지 획득, 4초마다 1개씩 소멸해요. 빛조각이 1개라도 유지되면 일반공격이 풀원소피해로 전환되고, 조각 갯수에 따라 특수 공격이 발동됩니다.

빛조각 생성에 대해 특성 설명을 읽어보면 큰 도움이 됩니다.

활성반응을 위해 번개원소 피슬, 요요는 성유물 숲의 기억을 착용하고 있어 알하이탐의 피해량 상승에 도움됩니다.

후반부 파티는 지맥이상과 진동수정 버프효과를 무시하고 야란과 행추로 편성했어요.

초반페이즈를 지나면 적이 1기씩만 등장하기에 일점사에 강력한 야란과 행추의 원소폭발스킬이 굿!!

둘 다 물원소 캐릭터라서 물원소에너지가 드랍되기에 원소에너지도 매우 잘 차요.

야란의 무기도 제례활이라 원소전투스킬이 리셋가능하고, 행추도 제례무기를 착용해두면 원소에너지는 넘쳐요.

전, 후반부 진동 수정 세팅입니다.

전반부는 항상 풀원소피해 증가가 가능한 발동조건을 연결해주고, 후반부는 딱히 이득되는 효과가 없어 아무거나 선택해도 상관없어요.

아래에 원신 진동 수정 연구 검증 실험 6일차 <제어 가능 전환법> 진행영상을 첨부할께요.

최근 원신 오픈한 이벤트는 신규 유저와 기존 유저들이 모두 참여할 수 있는 형태로 이벤트 진행이 되고 있어요.

초창기에 비해 관련 난이도도 더욱 잘 조정된 상태라 플래티넘 획득을 위해 다회차 도전을 해보는 등 만족도도 상당히 좋아서 재미있게 플레이했어요.

원신 진동 수정 연구 검증 실험 6일차 제어 가능 전환법 포스팅을 마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