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메로엣타 졸업스킬 이로치 최신버전

안녕하세요! 게임 전문 블로거 탄직이 입니다. <포켓몬고 메로엣타>에 대해 공략해보려고 하는데요!

해당 포켓몬 같은 경우는 5세대 전설의 포켓몬에 속하는 존재인 만큼, 이번에 리서치 이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포획했을 때의 기분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좋았는데요! 때문에 아직 얻지 못하신 분들은 개념부터 잡아가신다는 생각으로 게시글을 천천히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무엇보다 메로엣타는 해당 모습만 있는 게 아니더라고요.

보이스폼 과 스텟폼으로 나눠지는데 나중에 기라티나처럼 다양한 모드로 다시금 저희에게 찾아올지 안 찾아올지는 모르겠지만, 그 날을 기약하며 포스팅 시작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메로엣타 같은 경우는 일반 포켓몬과 다른 존재다 보니 진화루트가 따로 없다는 걸 확인할 수 있어요! 때문에 해당 포켓몬 같은 경우는 진화가 없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하지만, 아까 말씀드린 것처럼 다른 모드가 있다는 점만 알아두시면 될 것 같아요!

그게 아까 말씀드린 보이스폼과 스텝폼이라고 하는데요! 보이스폼 같은 경우에는 차분하면서 정말 노래를 부르는 가수의 느낌이 물씬 들고 반대로 스텝폼 같은 경우는 화려하면서 춤을 연상케 하는 동작들이 보이게 되는 것 같아요. 그만큼 포켓몬 디자인을 정말 잘 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덕분에 나중에 포고에 메로엣타의 등장도 기대해보고 있어요.

메로엣타는 리서치 퀘스트를 완료하게 되면 포획할 수 있는데 이렇게 남다른 화면이 나타나기 때문에 신기했어요! 그래서 몬스터 볼을 통해 포획하시면 되는데 이때 운이 좋으면 <포켓몬고 메로엣타 이로치>가 뜰 가능성도 있는 것 같아요. 다만, 그 확률이 워낙 극악이기 때문에 언제 어떻게 나타날지 모르겠습니다.

메로엣타 같은 경우는 선율 포켓몬으로 특수한 발성법으로 노래하는 멜로디는 노래를 들은 자의 감정을 자유자재로 조종할 수 있다고 합니다. 몸무게는 6.5kg 키는 0.6m 이며 타입은 노말과 에스퍼 두 가지를 지니고 있는 포켓몬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때문에 혹시라도 궁금하신 분들은 위 사진을 확대해서 천천히 구경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의 폼은 보이스 폼이며 추후 Pirouette Forme 도 등장하지 않을까 싶네요.

색이 다른 메로엣타 같은 경우는 좀 더 형광색으로 비춰지는 모습이라는 걸 알 수 있습니다. 나름 매력적인 외모를 지니고 있다는 점에서 많은 유저들이 사랑할 수밖에 없는 포켓몬이 아닐까 싶습니다. 저도 이 부분에 대해서 상당히 긍정적으로 생각한답니다.

강화를 하기 위해서는 1,900개의 별의 모래와 2개의 메로엣타의 사탕이 요구된다는 사실을 알 수 있겠습니다. XL 사탕으로 교환하기 위해서는 100개의 사탕이 요구된다는 점도 있어요. 이 부분에서 느껴지는 건 정말 강화하는 게 생각처럼 쉽지 않겠다 싶습니다. 때문에 단순히 도감 채우기 용도로만 생각하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저도 3성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나중에 주변 지인들과 반짝반짝 교환을 노려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워낙 희귀한 포켓몬이다 보니 매력적인 부분들이 많아서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그리고 아직 리서치 퀘스트에서 얻지 못했다면 서둘러 수행하여 완료 하신 뒤에 포획의 기회를 쟁취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포켓몬고 메로엣타 졸업스킬> 같은 경우는 전광석화 + 파괴광선 이 되겠습니다. 노말 타입의 기술에 집중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혹시라도 모르시는 분들은 지금의 게시글을 보고 확실하게 알아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발전하는 그림을 만들어 가는 게 우리 포고 유저들의 숙제이자 숙명이니까 말이죠.

포켓몬스터 만화를 즐겨보는 편인데 베스트위시 편에서 등장했을 때 당시만 해도 나름 재미있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더더욱 친숙함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레이드에서는 사용할 수 없겠지만, PVP에서는 한 번 노려볼만한 부분이 아닐까 싶네요. 해당이 100,000개의 별의 모래를 요구한다는 점에서 개인적으로 안하는 걸 추천드리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