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상쾌한 폰타, 가슴까지 뽕 따! 자료 회수하기 일일 임무 업적 리뷰

원신 폰타인 과학원의 앙리에게서 일일 임무 랜덤으로 '상쾌한 폰타, 가슴까지 뽕 따!'를 받을 수 있습니다.

처음 퀘스트를 받으면 바로 첫번째 장소를 표시해줍니다. 가서 자료를 회수해오면 되는 간단한 임무.

장소는 전부 미니맵에 표기되어 있습니다. 좌측 상단의 미니맵을 켜서 이동해주세요. 중갑게들이 모여 있을텐데 무시하고 오브젝트만 주워서 돌아가면 끝. 전투를 해도 안해도 둘다 됩니다.

마지막에 소금을 갖고 오면 선택지는 '넣으세요, 짠맛 좋죠'로 골랐습니다.

다음 번에 똑같은 일일 임무를 앙리에게 받으면 선택지가 3가지 나오는데요. 물 속에 있는 두 번째와 폐허 옆에 있는 세 번째 장소를 각각 골라주시면 됩니다.

두번째 장소는 수중으로 이동해서 붉은 악당을 잡아주면 됩니다. 한 마리만 있으니까 이색 문어의 능력을 사용하지 않고 일반 공격만 해도 무방해요. 악당이 있던 곳에 오브젝트를 주워주면 끝.

저는 '탄산 없는 폰타는 어떨지 궁금해요' 선택.

세번째는 학술 회당이 있던 곳입니다.

옥상으로 올라가면 여러 통이 보여요. 저는 서브 탐측 유닛과 톱니바퀴 바로 옆에 있는 통을 부수니 자료가 나오더군요.

이제 다시 앙리에게 돌아가서 '그냥 원래대로 하는 게 좋겠어요' 선택.

3번째 일일 임무까지 모두 마무리하면 4번째 일일 임무로 앙리에게서 '상쾌한 순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정해진 장소로 이동하여 앙리와 대화하면 끝. 스토리상 내용은 실험 음료를 맛보는 것으로 간단하죠?

4번째 마지막 일일 임무까지 클리어하면 실험 음료 · 3호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제가 해보니까 선택지는 크게 중요한게 아닌 것 같아요. 전부 이상한 선택지를 고르거나 정상적인 선택지를 골랐어야 했나 싶은데 아무렇게 해도 업적으로 이어지는 일일 임무가 등장했네요.

상쾌한 폰타, 가슴까지 뽕 따! 일일 임무 풀버전: https://youtu.be/TmPUxHB4OTg?si=cBfXWJ_aMRmSlppu

#원신 #폰타 #일일임무 #업적 #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