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탕특공대 여신의 축복 이벤트 공략 & 과학기술부품 획득 기회!

요즘 탕탕특공대에서는 틈만나면 과학기술부품을 퍼주고 있다. 예전에는 과학기술부품 모으는 게 END콘텐츠였지만 현재는 캐릭터 조각(특공대원 조각)을 모으면서 강화까지 해야하는 새로운 진입장벽(...)이 생기면서 예전에 어려웠던 콘텐츠는 어느정도 풀어주는 느낌이 있다. 어제부터 진행되고 있는 여신의 축복 이벤트 역시 메인 보상은 과학기술부품이며, 다수의 에픽 등급(최대 에픽)의 부품을 얻을 수 있는 절호의 찬스이니 놓치지말고 꼭 참여하도록 하자.

탕탕특공대 신규 이벤트 여신의 축복 미션 내용을 살펴보면 기존에 해왔던 것들과 거의 흡사하다. 몬스터 처치, 보스 처치, 메인 미션 참여, 빠른 순찰 등등. 처음에는 하급 부품을 주는 줄 알고 쉬엄쉬엄할까 생각했는데, 미션을 깨다보니 부품의 등급이 올라가는걸 확인할 수 있었다.

이렇게 미션을 몇번 클리어 하다보면 '최대 에픽 부픔 획득 가능'까지 올라가게 된다. 여기서 중요한건 무조건 에픽 등급의 과학기술무품이 나오는 게 아니라 '최대'라서 나올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다는 것. 필자는 보스 40마리 공격를 완료하고 열어봤는데 에픽은 나오지 않았고, 엘리트 등급이 나왔다. 이번 여신의 축복 이벤트에서 완료할 수 있는 미션 종류는 5개이므로, 1개 정도는 에픽이 나오지 않을까 예상을 해본다.

아무튼 여신의 축복 이벤트에서 가장 많은 시간과 노가다를 해야하는건 몬스터 처치와 보스 몬스터 처치다.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있겠지만 몬스터 처치의 성지는 도전 -> 메인 도전 -> 4챕터 파이낸셜 센터다. 기호에 따라서 조금씩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4-3을 더 많이 선호하는 추세다. 가장 빠르게 많은 몬스터를 처치할 수 있고, 무엇보다 에너지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빠른 완료가 가능하다.

그리고 미션을 하다보면 작은 소원병이 충전되는데, 단돈 1,300원으로 320개의 보석을 얻을 수 있다. 개인적으로는 비추하는 과금 상품이지만 당장 300개가 부족해서 10연속 뽑기를 못하는 분들에게는 당장의 갈증은 해결할 수 있지 않을까 싶다.

그리고 미션 중 '일일 도전 상자 3개 받기'는 이벤트가 시작되고 매일 매일 3개의 상자를 얻어야 최종적으로 완료할 수 있다. 그런데 일일 도전은 본인의 스펙에 따라서 난이도가 결정되기 때문에 레벨이 높아질수록 점점 하기 싫어지는게 사실이다. 그래서 평소에는 상자 2개에 만족하고 꺼버리는 분들이 많은 것 같은데, 이벤트가 있는 기간에는 부활코인을 적극 사용하면서 매일 3개의 상자를 챙기도록 하자.

탕탕특공대는 과학기술부품을 레전드 등급으로 만드는 순간 완전히 새로운 게임이 된다. 물론 현재는 캐릭터 강화가 등장하고, 월머 같은 사기적인 성능을 자랑하는 적폐 캐릭터가 있지만 그래도 여전히 과학기술부품은 대단히 중요하다. 매일 일일 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기에는 정말 많은 시간이 걸리므로, 여신의 축복 같은 이벤트를 적극 활용해서 조금 더 빠르게 에픽, 레전드 등급을 달성하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