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2 유튜브 대본 크로코피쉬부락 체력과 방어력알기
일단 크로코피쉬 부락 체력을 정확히 알아보자
현재 기공96 원공8 무공 41 추가피해19 일공1 바어관통33 땅속성추가피해13
171 ~ 211의 데미지를 갖는다.
최소피해량은 98이므로 39방에 뒤진다
즉 3822보다 낮은 체력을 가진다. 하지만 크리티컬이랑 이런게 있으니... 얼추 38
하지만 최소피해량 95일때 41방이므로 3895보다는 낮고
추가피해9를 올려보았다. 똑같다
즉 181~221의 데미지에서 최소피해만 입히니까
221-98= 123이상의 방어력을 갖는다.
추가피해 30을 올려서
221~251의 데미지를 갖는다. 38방에 뒤지는데 투쟁의반지 스킬터지는거때문에 계산하기 힘들다 ㅅㅂ
데미지 15를 빼고 31을 올려 데미지 16을 올려보았다.
227~267의 데미지를 갖는다. 39방 역시
아직 멀었다..
데미지 14를 올려줫다.
즉 241~281의 데미지를 갖는다.
크리티컬까지 43.9퍼
346~404의 데미지를 갖는다.
346-98= 248 ~ 306의 방어력
흠.. 얼추 306이상의 방어력을 갖는다고 볼수있나
17을 또올려줫다.
258~298의 데미지를 갖는다. 똑같이 39방 데미지 13을 또올려줫다
추가피해 10을 또올려줫다.
즉 23이 올라
281~321의 데미지를 갖는다.
흠.. 98 250이상을 갖는다 13을 또올려
294~334의 데미지를 갖는다.
이제서야 38방에 죽을때가 많다
여기서 다시 데미지 체크 기공101 원공 8 무공 45 일공1 추피115 방어관통33 땅피해 13
272~316의 데미지를 갖는다.
22가 차이가 나지만 그냥 패스
316- 98
보통 크리티컬 터질때 방수가 달라지므로
399~464이므로
기존보다 120 ~150의 데미지를 더 먹인다. 즉
크리티컬 1방 터질때마다 1방을 더 한다는 애기다 다시 여기서 크리티컬9방이 떠도 39방에 뒤졋다...
즉
399-98 301이상의 방어력을 갖는다.
흠... 크리티컬이랑 맥스떠도 무조건 39방이 많네...
공격력증폭까지 더해주면 9니까 (15퍼인가..)
281~325의 데미지를 가즈며
크리티컬도 410~475정도의 데미지를 가지므로
410-98 = 310이상의 방어력을 갖는다.
방관14를 올려서 295~339의 데미지를 갖으며
오... 35방...?
크리티컬이 3방 터져서 37방...
여기서부터 달라진다. 크리티컬 안터져도 37방
그렇다면 우리가 알수잇는건
방어력 98~
흠... 크리티컬이 만약 터진다면 최소
400~475의 데미지를 가져야해서 최소피해량보다 그다지
아무튼 치명타저항이 꽤 상당히 높다는 것을 알수있다.
그다음 별을캐라 본캐
기공 156 근공 43 무공64 일반공격력4 추가피해148 방어관통 37 땅속석 추가피해 23
411~ 475의 데미지를 갖는다. 치명타 피해증폭은 62.4%
흠... 최대15방 , 평균 13방? 즉 3850체력을 가졌다고 가정했을때? 256의 피해량을 줄수가 있으며
평균 150의 방어력을 가졋다고 생각할수잇나...? 최솟값으로 계산하면 470데미지씩 줫다고하면
공격력증폭이 22%니까... 공증을 많이 받는다라고 생각하며 ㄴ되는구나즉 공격력은 250이니까 20퍼는 50이올라간다.
즉 461~525의 데미지를 갖으며
다시 방어력은 205 ~ 270을 갖는다고 보면된다. 하지만 공격력내성을 가지고있다면 ㅅㅂ ㅈㄴ 어렵구만....
대략 10% 공격력내성을 갖는다면 25가 내려야하므로
즉 방어력은 190~245의 방어력을 갖는다고 가정하면 된다....
우선 또 알아야할게 치명타내성은 구하기 쉬우니까.... 치명타 내성부터 해야되나.. 어쨋든
최종결론 크로코피쉬 부락은 230정도의 방어력을 갖는다.
장비 다빼면
기공118 근공 38 무공 54 추가피해 28 일판피해4 방관 37 공증 17.3프로이니까...
252의 데미지을 갖는다 공증 제외
그렇다면 최소피해량만 주게되니까... 38방이여야한다..
평균 28방에서 29방 뒤진다. 그러니까... 만약 최소피해량100이라면...
2800~2900의 체력을 갖는다고 봐야되는데.... 아니란말이지 3850이라는 말이지..
그렇다면 132의 피해량을 준다는 말이고...
얼추 잡아보면 135 ~140의 데미지를 주는데...
그렇다면 110의 방어력을 갖는다는게 말이안된다.. 110을 가졋다고 가정하고 위에 다시 대입해보자
110~150피해량으로 39방에 평균적으로 뒤졋는데... 공격력증폭이 상당히 크구나...
이제 퀸스트레이트 기공95 마공 18 무공37 일공 1 추가피해 116 방관 19 땅 15 공증 12.4%
283의 데미지
최소피해량 95일때 40방에 뒤졋다.. 오오 드디어
98일때 39방이니까 3822보다 낮은값 이고 3724보다 높은값이다.
95일때 3705보다 높은값이고 3800보다 낮은값이다. 장비를 더빼니 41방에 뒤진다.
여기서 만약 3850 / 41을 하면 평균 94의 데미지를 가즈므로 맞다.
즉 3895보다 낮은값을 가지고 3800보다 높은 값을 갖는다는 것을 알수잇으므로
3800보다 높은값 3822보다 낮은값 즉 3810정도를 갖는다는 것을 알수잇다.
283의 데미지에서는 40방이라서....
흠.. 결계인거같은데... 즉 40방x (변수x)가 최소피해량 1방보다 높아야한다.
즉 40x > 95 이므로
x는 최소 2가 올라간다...
즉 방어력은 185 ~190정도라고 추정할수있다.
근거리1 별을캐라 252데미지 공증 17.3% = 30공 29방
원거리2 240데미지 공증 14.3% = 20공 39방
원거리3 320데미지 공증 14.3% = 20공 37방
마법 4 283데미지 12.4% = 12~15공 40방
마법5 200정도 12.4% = 41방
솔직히 이해가안간다.... 왜 다른무언가가 존재한다.... 아 근거리방어력이랑 원거리 방어력이 나눠지는구나!!!?
그렇다면 마법 방어력까지 생각해야되네..
일단 마법방어력은 쌔다 190정도라고 말할수있고
그렇다면 29방이라면 131의 피해량을 가한거니까 얼추 방어력이 120정도 된다는건가...?
1 근방 120정도
2 마방 190정도
3 원방 220정도
오늘의 결론 마방 근방 원방이 다 나눠졌으며 근거리가 가장 약하며 그걸로 결론낼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