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스칼렛&바이올렛 연동 및 포켓몬고플러스 출시!

안녕하세요

겨울색하늘입니다.

포켓몬고 원시레이드, 다들 고개체 포획 하셨는지요? 저는 이로치는 잡았는데 백로치까지는 못잡아서 조금 아쉬움이 남는 원시레이드였습니다. 그래도 많이 포획해서 기분은 좋네요 당분간 땅타입과 물타입 딜러진은 걱정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아무튼, 그 원시레이드가 끝나고 이제는 다음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정리할 겸 요약해보았으니 같이 간단히 알아보시죠.

포켓몬스터 스칼렛&바이올렛 연동

포켓몬스터 본가 9세대 타이틀인 스칼렛, 바이올렛과 연동하여 포켓몬고에서 스칼렛,바이올렛으로 엽서를 보내면 소중한 보물상자가 사용가능해지며, 사용하면 주변에 출몰한 모으령을 잡을 수 있게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모으령의 코인을 모을 수 있다고 하네요.

하루에 한 번, 엽서를 보내면 소중한 보물상자를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예전에 멜탄때와 비슷합니다.

그리고 스칼렛,바이올렛에서는 엽서 위치 정보에 따라 팔데아지방의 비비용의 무니가 달라진다고 하니 본가를 즐기시는 분들은 같이 연동시켜 구비해놓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포켓몬고를 하시는 분들도 모으령 도감을 채우려면, 본가 타이틀과의 연동을 어떻게든 해야겠죠.

모으령의 코인을 999개를 모으면 타부자고로 진화를 시킬 수 있습니다. 이건 조금 하드할 것 같습니다. 하루에 한 번 모으령을 잡거나, 파트너로 설정해놓고 걷거나, 황금포켓스톱에서 얻을 수 있다고 하니 999개까지는 조금 번거로운 작업이 예상됩니다.

참고로 황금 포켓스톱은 여러번 엽서를 보내면 얻을 수 있는 황금루어모듈을 사용하거나 랜덤으로 나타난다고 합니다.

이번 본가 시리즈와의 연동 기념으로 9개 모으령 코인이 들어있는 무료 박스를 샵에서 하나씩 배포한다고 하니 다들 잊지말고 챙기시구요.

포켓몬고 플러스(Pokémon GO Plus +) 발매

포고플의 두 번째 세대 기기가 7월 발매 예정이라고 합니다. 기존 포고플 기능은 물론, 이번에는 하이퍼볼과 슈퍼볼을 던질 수도 있으며 수면패턴 체크까지 할 수 있는 기능이 있다고 합니다.

무엇보다도 수면모자를 쓴 잠만보를 특전으로 잡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사실 포고플보다도 이게 더 매력적으로 보이네요.

가격은 약 64,800원 정도이며 정식 발매일은 23년 7월 14일이라고 합니다. C-TYPE단자 충전이 가능하며 완충에는 3시간30분 정도 충전시간이 소요된다고 정보에 나와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