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매품]원신 클레

개인 주문제작 된 원신 클레입니다

포폴용으로 일부 이미지만 사용합니다

의도된 화질구지입니다

구매자

구매자 마나#rwgvC 이외 사용시, 혹은 판매글 보일시 제보바랍니다

아르테일환경 마법사(불독)

1인 주문판매

psd, 원본 및 권리양도 하지않음

2차판매 절대 없습니다 타인이 판매시 이미지만 따간 낚시이거나 파쿠리제품입니다

한 1000만원 주면 흔들릴지도?

대기(Stand)

이동(Walk)

올 도트 블러,투명도 등등 포토샵 벡터 기능은 전혀 사용하지않음

나는 도트 틀딱이니까

제작하면서 추가로 알게된 심화정보의 집약체

https://blog.koreamobilegame.com/lifespan56/223342167551

메이플월드 코디 제작을 하며 생긴 노하우, 팁을 정리합니다 그림, 도트, 픽셀아트 자체에 대한 이야기가 ...

blog.koreamobilegame.com

망토일체형 캐릭터+명찰

하다보니 재미들려서 자꼬 바꾸고 만들고 추가하게됨

이미지는 없지만 공격의 경우 캐릭터 발을 축으로 몸 전체가 움직이기 때문에

기존 베이스와 거리가 커져 부득이 배경으로 땜빵칠수밖에 없었습니다

거기에 명찰의 위치는 모든 동작에서 항상 같은곳에 위치해야하고

명찰과 캐릭터의 거리도 너무 떨어져서는 안되는 2중고가 있는 작업입니다

구매자도 아쉽고 제작자도 아쉬웠다..

ㄹㅇ 베이스 다 부숴버리고 싶음

장발이나 망토가 있는 캐릭터면 수월할겁니다

명찰제작시 호칭을 전혀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명찰에 들어간 그림의 경우 호칭을 고려하지않아 빨간선 밑 그림은 다 가려져버림

장갑쪽 보니 굳이 안건드려도 위치가 고정되는 레이어가 있는 거 같던데

굳이 명찰까지 망토에 우겨넣을 필요가있나? 생각이 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