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아카이브 코코나 픽업 결과 및 총력전 최종 순위 체크.
* 엘리그마가 바닥을 보이고 있어서 코코나 가챠를 하기로 결심했습니다.
* 일단 코코나를 뽑으면 수시노의 육성 단계를 신경쓰지 않아도 되는 장점도 있고 (운동회 마리를 쓴다면 수시노는 전무 1성까지만 키워야 합니다.) 코코나 자체도 토먼트 도입 전까지는 4성까지만 키워도 된다고 해서 결국 가챠를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 10연차에 마리나 등장
* 30연차에 체리노 등장. (무슨 붉은 겨울 파티가....)
*80연차째에 코하루 등장.
* 100연차까지 3성 셋 나왔습니다. 마리나, 체리노, 코하루.
* 120연차에 코코나 획득.
* 여기까지 하고 일단 멈췄습니다. 보통 150연차 전에 픽업캐 획득하면 멈춘다는게 개인적인 원칙이라서요. 그러다가 몇시간 고민 끝에 천장을 보기로 다시 결심했습니다.
* 이번 가챠 포함해도 엘리그마가 좀 부족한 것이 가장 큰 이유인데 일단 코코나는 4성까지 올려야 해서 천장을 찍어서 코코나를 하나 더 델고 오는게 좋겠다는 판단이었습니다.
* 혹 운이 따라준다면, 남은 80연차에서 코코나 한번 더 획득하면 그걸로 코코나를 4성 만들고 천장찍은 200포인트로 슌을 데리고 와서 보유중인 슌을 더 강화할 수도 있으니 그런 경우는 정말 금상 첨화겠지요. (보통 이런 원대한 꿈은 잘 이뤄지지 않습니다.)
* 140연차에 나츠 획득.
* 170연차에 코하루 한번 더 획득. 이러다 코하루 전무 3성 갈 판임.
* 최종 200연차까지 가는 동안 코코나가 추가로 나오진 않았습니다.
* 200연차 돌리는 동안 3성 6명이 떴으니 딱 확률대로 3성이 나오긴 했네요.
* 지난번 카즈사 픽업 때는 천장까지 가는 동안 3성 5명 나왔고 올블루도 5번이나 나왔는데 그보다는 좀 나은 가챠 결과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 천장친 모집 포인트로 코코나를 한명 더 영입해서 4성으로 승급해줬습니다. 일단 인세인 총력전 기간에는 잘 쓰겠네요.
* 네버랜드 이벤트에서 오죽슨(검은 죽순) 파밍 효율이 제일 높은 파티인데 이거... 딜은 누가 하죠??? 한번 타임 아웃 당하고 결국 사야를 50렙까지 올려줬다는....^^
* 마지막으로 이번 예로니무스 총력전 최종 순위는 758위였습니다.
#블루아카이브 #모바일게임 #게임 #게임일지 #넥슨 #넥슨게임스 #BlueArchive #nexon #nexongames #총력전 #예로니무스 #히에로니무스 #코코나 #픽업 #모집 #가챠 #뽑기 #네버랜드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