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크로마틱 캐릭터 추천

오늘은 2018년 12월 정식 출시 된 이후 어느 정도 적어지긴 했지만 아직까지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슈퍼셀의 브롤스타즈라는 게임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2018년부터 정말 많은 캐릭터들이 계속해서 나왔었고 지금도 꾸준히 나오고 있는데요.

브롤스타즈의 캐릭터 카테고리는 일반, 희귀, 초희귀, 영웅, 신화, 전설, 크로마틱으로 나눠지는데요.

오늘은 크로마틱 등급의 캐릭터들에 대해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1 . R-T

R-T는 기본적으로 원거리에서 공격을 할 수 있는 캐릭터이고 다른 원거리 캐릭터들에 비해 체력이

1레벨 기준 3900으로 높은 체력을 보유하고 있어서 더 안정적인 교전이 가능해요.

사거리는 9.67 타일로 굉장히 먼 거리까지 공격을 할 수 있으며, 탄속도 괜찮은 편이에요.

좋은 능력치들을 가졌음에도 비슷한 능력치를 보유한 캐릭터들에 비해 이동 속도 또한 빠른 편이에요.

2. 콜레트

콜레트는 크로마틱 등급에서 최초의 여성 캐릭터인데요.

적의 최대 체력에 비례하여 피해를 입히는 콜레트의 특성상 다른 캐릭터들에 비해

체력이 많은 탱커들을 녹이기 굉장히 쉬우며,

콤보를 실수하지 않고 잘만 활용해준다면 적을 끔살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어요.

기본적으로 원거리여서 사거리는 당연히 길고 탄속 또한 빨라서 파괴적이기도 하지요.

원거리 브롤러이긴 하지만 근접전에서 붙어서 싸워도 강력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난이도가 어려운 편에 속해서 정해져있는 콤보를 잘못 활용한다면 트롤이 될 수 있어요.

3.

벨은 콜레트의 뒤를 이어 나온 두 번째 크로마틱 여성 브롤러이자 최초의 여성 노인 브롤러이기도 한데요.

처음 출시됐을 당시부터 이 캐릭터는 정말 사기다 라는 평가를 받을 정도로 성능이 좋은 브롤러인데요.

첫번째로 소개해드렸던 R-T 보다 긴 10 타일의 사거리를 보유하고 있으며

당연하게 탄속도 빠르며, 아무런 조건 없이 발동 가능한 연쇄 기능 또한 굉장히 좋아요.

또한, 다른 저격수들에 비해 재장전 속도가 빨라서 서로 못 맞췄을 상황에서 이점을 가져올 수 있어요.

체력도 저격수 치고는 높은 편에 속하여서 더욱 안정적인 플레이를 할 수 있게 해주기도 하지요.

4. 애쉬

마지막으로 추천해드릴 브롤러는 바로 탱커인 애쉬인데요.

5200의 높은 체력으로 브롤러 전체에서 봐도 네 번째로 체력이 많은 캐릭터이기도 하며,

상대의 폭딜을 버틸 수 있는 특수 공격 혹은 가젯 또한 보유하고 있어서 안정적이에요.

탱커 브롤러 중에서는 긴 사거리를 보유하고 있기도 해요.

애쉬가 가장 높게 평가 받는 것은 바로 적을 추격하는 능력인데요.

추격하는 도중 애쉬를 막기 위해 폭딜을 쏟아부어야 하거나 CC기를 걸어줘야 하는데요.

만약 이렇게 애쉬가 집중 타겟팅이 된다고 하더라도 남은 아군들이 뒷처리를 해주면

되기 때문에 굉장히 메리트가 있는 브롤러라고 할 수 있어요.

오늘은 브롤스타즈 크로마틱 브롤러들에 대한 추천을 해보았는데요.

참고하실 수 있는 자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제 포스팅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