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2] 무과금 생존기 - 3주차(+5 디바인 리커버리)
히트2를 시작한지 벌써 3주가 되어간다. 2번째 패치로 인해서 아이템 드랍률은 대폭 하락했다. 아이템 시세를 잡기 위한 방편으로 생각이 되지만, 이미 아이템의 가격은 떨어질 때로 떨어진 상황이다. 처음에는 희귀 템이 잘 나오는 듯 하였지만, 역시나 오픈 빨로 사람들을 모으기 위한 미끼 였던 걸까?
두번째 패치 이후 많은 사람들이 드랍률에 대하여 이야기를 한다.!! 내일 14일 패치 이후에는 조금이라도 상향을 해주길 바란다!!
둔기- 희귀 스킬 디바인 리커버리
희귀 스킬이라고 해서 정말 기대를 했다. 처음에는 배우고 나서 조금 마음에 들었다. +5강 효과도 기대를 하여서
열심히 모은 다야를 재료를 사는데 과감하게 투자를 했다!!
강화 효과 +5 지속 시간 증가
철석같이 믿었다. 그래도 최소 3초 이상은 증가 하겠지.. 스킬 계수 증가도 150%> 180% 까지 증가하는데......
8초에서 10초까지는 될꺼야! 생각했던 나의 바보스런 생각!!!ㅋㅋ
결과는 1초 증가... 처참 하다....
9월 14일 패치 노트
보주/둔기 클래스케어
14일 패치를 기달렸던 이유는 이전 소통채널에서 둔기와 보주의 상향을 이야기 했기 때문이다. 그래서 과연 어느정도 상향을 해줄까 기대를 하고 있었는데.. 음... 뭐지.. 뭘 한거지??
보주- 클래스 케어
우선 보주 클래스 상향을 보자면 회복 스킬의 시전 속도를 감소 시켰다..
그것도 50% 감소를 시켰다.. !!와 엄청나다..... 젠장
그리고 5강까지 회복량을 증가 시켰다..
근데 왜!! 0강과 1강은 10씩 증가 하는데!2~5강은 9..8..7..6 이렇게 줄이는건데!
이거 무슨 클래스 상향인거지... 아숩게도 난 6강 특별히 이득은 없다 ㅎㅎㅎ;;
둔기- 클래스 케어
둔기 클래스 케어가 되었다. 스킬에 대한 피해 걔수가 상향이 되었다고 한다.
그래이스 오브 라이트 hp틱이 10초당 회복인데.. 5강이 되면 25 회복이 추가 된다. 이 부분은 우선 반가운 소식이다. 이전에는 5강을 해야 할 이유가 없었는데. 지금은 해야할 이유가 생겼다.
그리고 또한 방어력 추가 까지 생긴다고 한다. 음 방어력이 3이 추가 되는건 좋은데, 방어력 3이 어느정도 효과를 가지고 있는건지 알수가 없다. 3이 추가 되어도 왠지 들어오는 데미지는 비슷한 느낌이 들기 때문이다.
다른 실드 배쉬나 헤비 스매쉬 같은 경우에도 피해계수가 많이 상승을 하게 되었다. 이걸로 과연 어느정도 효과를 보게 될지는 내일 업데이트 후 알게 되겠지만.. 흠 우선 실드 배쉬는 10% 상향인데,, 이게 과연 체감이 될지 의문이다.
개발자의 편지를 확인해 보니 이번 클래스에서는 고유의 특징을 강화 시키는 방향으로 갔다고 한다. 둔기의 경우에는 물약이 적게 소모되며 비용적인 부분에서 강점을 보여주며 일정한 수준으로 성장을 하게 되면 파티에서 핵심의 버퍼가 되어서 전투에서 강점을 보이는 포지션이라고 한다.
이게임은 물약을 먹으면서 모든 케릭이 사냥을 해야 한다는 이야기로 보인다.
해비 스매쉬와 실드 배쉬 스킬 공격 계수를 상향시켜주었고 그레이스 오브 라이트 효과에 방어력을 추가 하여 생존력을 더욱 강화 시켰다고 한다.
보주의 경우에는 파티의 중심을 담당하고 있다고 한다. 리커버리의 스킬 시전 속도를 절반 수준으로 단축을 하였다고 한다. 그리고 스킬 레벨 5이하 구간의 회복량도 증가 시켰다고 한다. 근데 왜 1~2강은 10증가 하면서 강화 될 수록 그 증가량은 줄어드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