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2.8 버전 신규 기원

많은 유저들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카즈하 복각이 찾아왔다.

어떤 4성 캐릭터와 같이 나올지 한 번 봐보자.

2.8 버전 신규 픽업

전설 임무와 함께 찾아온 남십자함대 소속 바람 속성 서포터 카에데하라 카즈하와, 연쇄 폭탄마이자, 원신 내에서 나이가 가장 어리다고 알려진 속성 딜러 클레가 픽업에 등장한다.

이에 따라, 2.8에 새로 나올 탐정 캐릭터인 바람 속성의 시카노인 헤이조와 리월 칠성중 하나인 바위 속성 메인 딜러 응광, 야시로 봉행의 집안일을 도맡아 하는 속성 실드 캐릭터 토마가 픽업으로 등장한다.

2.8 버전 무기 픽업 공개

카즈하와 클레가 나옴에 따라 그에 걸맞는 전용 무기가 5성 픽업 라인에 등장한다.

카즈하의 전용 무기인 「오래된 자유의 서약」과 클레의 전무(?) 라고 나온 「사풍 원서」가 픽업에 올랐다.

4성 무기

추가 능력치가 원소 마스터리라서 쿠키 시노부가 쓰기에도 좋고, 4성 치곤 기초 공격력이 90레벨 기준으로 620이라 서포터 베넷의 종결 무기인 「한손검 - 뒷골목의 섬광」

외형으로 보나, 무기 이름이나, 무기 스토리를 누가봐도 피슬에 특화된 무기다. 추가 능력치가 물리 피해라서 무기 스킬에 의한 딜 상승이 좋지만, 물리 딜러로 쓰기엔 입지가 너무 사라지고 없어져서 나락간 「활 - 유야의 왈츠」

왜 존재하는 지 모르겠는 「양손검 - 빗물 베기」

원충 수급 능력이 월등한 무기로 원소 폭발이 메인인 장병기 캐릭터가 쓰기 아주 좋은 「장병기 - 페보니우스 장창」

원폭 한 번으로 엄청난 대미지를 주는 모나의 종결 무기로 쓰이며, 탈 4성 무기를 말한다면 거의 무조건적으로 언급되는 「법구 - 음유시인의 악장」

이 픽업된다.

2.8 버전 이벤트 안내

2.8의 메인 이벤트이다.

1.6에 나왔던 드발린 타고 가는 「금사과 제도」를 통해 진행되는 이벤트이다.

저번에 올렸던 신규 무기를 획득할 수 있는 카즈하 전설 임무이다.

공략 올려줄 테니 걱정 마라.

선행 퀘스트로 이나즈마 마지막과 라이덴 쇼군의 첫 번째 전설 임무를 깨야 진행할 수 있으니, 어서 클리어 하고 오자.

4성 캐릭터 들의 전설 임무라고 볼 수 있는 이벤트이다.

이 이벤트를 뛰려면, 이나즈마 최종장, 라이덴 쇼군의 두 번째 전설 임무, 아라타키 이토의 전설 임무를 깨야 할 수 있으니, 어서 클리어하자.

소라를 얻어서 교환할 수 있는 피슬 코스튬과, 창세의 결정을 사용하여 얻을 수 있는 다이루크의 5성 코스튬이다.

몬드 마신 임무 3막과 다이루크 전설 임무를 클리어 하면 할 수 있는 2.8 이벤트이다.

몹 잡고 뚜까패는 이벤트니까 메인딜러 잘 키워놓자.

뭐… 항상 똑같은.

것들이다.

난 기행만 지를 거라 딱히 신경 쓸 것이 없다.

8월 24일 빨리 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