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신의 장기말 5곳 위치 (월드 임무: 과거가 되어버린 최후의 날)

원신 월드 임무인 '과거가 되어버린 최후의 날'을 개방하기 전 빌키스의 애가, 사냥매 타들라 시리즈를 모두 사전에 완료해주세요.

그 다음 신의 장기말 5곳을 찾으면 됩니다. 사실 앞서 언급한 두 월드 임무를 진행하면서 정교한 보물상자를 획득해주셨다면 이미 장기말을 다 얻었을 거에요.

혹시라도 놓치신 분들의 경우 장기말 위치를 다시 확인해주세요.

1. 적왕의 기둥: 신의 장기판에 있는 신전으로 시작하여 서북쪽에 위치.

2. 성현의 전당: 부러진 정강이 협곡의 팔에서 들어가 내부로 진입

3. 명계를 건너는 배: 세 운하의 땅 지하에 위치하여 풍요를 매장한 모래 언덕 중 도중 획득 가능.

4. 변방 요새: 망자의 통로 지역에서 빌키스의 애가 스토리를 하다가 등장하는 성해 독전갈을 잡고 나서 상자 개방.

5. 구라바드 신전: 사냥매 타들라와 매사냥 월드 임무를 진행하다가 열리는 굴 안에서 성해 날뱀을 잡고 획득.

신의 장기말 5개를 모두 얻은 상태로 5개의 장치에 넣어주면 태고의 구조체들이 3번 등장합니다.

다 처치하면 과거가 되어버린 최후의 날 월드 임무 개방.

구라바드 모양의 장기말을 조사합니다.

그러면 숨겨진 동굴을 개방하게 되는데요. 여기서 태고의 구조체 2개를 잡아주면 릴루페르의 마지막 세번째 깃털의 권능까지 회복하게 됩니다.

그 후 릴루페르의 의식은 다른 곳으로 이동하는 것으로 구라바드의 기억은 마무리.

월드 임무가 클리어된 후 원신 히든 업적 '그녀들이 아득함을 알았더라면'을 획득합니다.

#과거가되어버린최후의날 #릴루페르 #원신 #장기말